Windows 10 업데이트 후 내 HP 프린터를 감지할 수 없음

  • Post category:윈도우

Hewlett Packard는 강력하고 컴팩트한 인쇄 장치로 유명합니다. 이 장치는 사용하기 쉽고 국내 및 상업적 요구에 완벽하게 적응합니다. HP 프린터는 모든 Windows 운영 체제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그러나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사용자가 프린터를 감지하지 못하는 몇 가지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딜레마에 빠질 수 있으며 프린터 드라이버와 관련된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급 기술 지식 없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indows 10에서 내 HP 프린터를 감지할 수 없는 문제 수정

해결 방법 1-Windows 10용 프린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Windows 10과 같은 새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하면 시스템에서 일부 호환되지 않는 앱과 소프트웨어가 제거되어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문제로 인해 프린터가 오작동하거나 감지되지 않은 버그가 발생할 가능성을 배제하려면 드라이버를 최신 호환 가능한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HP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수동으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모든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Driver Talent”와 같은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2-Windows 10 문제 해결 도구 사용

• 프린터 제어판에 액세스

• 그런 다음 “연결된 프린터 문제 해결”로 이동합니다.

• 이제 “프린터” 아래의 창에서 프린터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메뉴에서 지금 문제 해결을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프린터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다음으로 Windows 문제 해결사를 시작합니다.

해결 방법 3- 프린터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

• 장치에서 시작을 클릭하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그런 다음 장치 > 프린터 및 스캐너로 이동합니다.

• 기본 창의 목록에서 프린터를 선택하거나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 옵션을 클릭합니다.

• 프린터를 감지한 후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는 프린터에 따라 적절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설치합니다.

참고 – 프린터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연결 및 전원을 확인하여 프린터가 장치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결 방법 4- 이전에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

• Windows에서 ‘장치’만 검색,

• “제어판의 장치 및 프린터” 그룹을 클릭합니다.

• 올바른 프린터 모델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이제 “장치 삭제”를 클릭합니다. (여러 프린터 아이콘 모두 제거)

• 이제 장치 및 프린터 창을 닫습니다.

• 이제 전체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하고 연결을 구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는 위의 가이드를 사용하고 따르면 해결됩니다. 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시스템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이 변경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가 많이 발생합니다. 시스템에 호환되는 최신 버전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면 관련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 HP 고객 지원을 방문하십시오. 프린터 모델을 입력하기만 하면 가장 호환되는 드라이버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