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의 웹 마케팅은 그 자체로 도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의 트릭을 배우는 과정에서 목적을 잊어버립니다. 동안
웹 인터넷 마케팅 기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판매 카피가 제 역할을 하지 않는다면 효율성. 의 역할은
귀하의 판매 사본은 판매원의 역할과 유사합니다. 이것
브라우저를 구매자로 전환해야 합니다. 당신의 판매 없이
이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사본,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런 문제가 있으면 반영됩니다
당신의 전환율에 의해.
전환율은 웹사이트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실제로 고객이 되는 사람. 두 가지 핵심 요소가
전환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첫째, 귀하의 웹 인터넷 마케팅
잘못 안내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목표 시장에 도달하십시오. 둘째, 귀하의 판매 사본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타겟 인터넷 마케팅 및 판매 이외의 요소
전환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카피가 느림
로딩 페이지, 깨진 링크 및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 않거나
비전문적인 내용. 귀하의 웹사이트가 전문적이고
빠른 로딩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전환율은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 판매 카피를 살펴볼 때입니다.
및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웹 타겟팅. 결정적인 실수
많은 웹사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에만 집중합니다.
인터넷 마케터와 판매 카피를 무시합니다.
마케팅의 이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전략이 최고라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제품이나 서비스를 평가하고 틈새 시장을 식별하십시오.
당신이 다루고자 하는 시장이 너무 크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인터넷 마케팅 노력은 헛수고일 것입니다. 좁은
정의된 목표 시장이 훨씬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대중의 관심을 끌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장이 너무 크면 인터넷 마케팅이
당신이 가진 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도달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전환율이 저하됩니다.
잘못된 트래픽을 사이트로 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2. 경쟁사 확인
귀하의 비즈니스를 긍정적으로 포지셔닝하고 유지하기 위해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군중에서 눈에 띄게
중대한. 경쟁자를 알면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경쟁 우위를 제공할 고유한 판매 제안
귀하의 웹 인터넷 마케팅 및 판매 사본에 대한 이점.
3. 목표 시장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목표 청중, 그들의 요구, 요구 및 기대치를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판매 카피가 말해야 할 내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타겟 청중과의 관계 구축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인지.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올바른 관심사를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하의 웹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청중.
4. 가격 전략 결정
더 싼 것이 당신의 가격이라는 생각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더 잘 팔릴 것입니다. 솔직히 가격은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너무 낮으면 잠재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에 대한 고객의 인식. 의
물론 당신은 당신의 가격이 너무 높아서 사람들이
살 여유가 있다; 그러나 인터넷 웹에 사용되는 가격
마케팅은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반영해야 합니다
및 소비자 서비스.
5. 판매 카피 작성
짧은 사본을 사용할지 긴 사본을 사용할지 결정하십시오. 인터넷용
마케팅, 카탈로그 사이트가 없는 한 일반적으로 긴 카피는
가장 효율적입니다. 결국 그는 판매자 역할을하므로
오히려 설득력이 있어야 합니다. 강렬한 타이틀과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자막을 사용해야 합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기 위해
에.
귀하의 판매 사본에 사용되는 기타 필수 구성 요소
웹에서의 인터넷 마케팅에는 신뢰성을 구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장점과 특징을 명확하게 전달, 삭제
보증,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위험을
가치, 예상되는 반대에 대응,
긴급 및 주문을 요청하는 상업적 제안.
6. 고객이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항상 주문 과정이 명확하고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관리하다. 웹 로그에 고객을 잃고 있다고 표시되는 경우
POS(Point of Sale
지불 옵션을 확장합니다.
7. 웹사이트 마케팅
이 단계를 완료하면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 당신의 개발에주의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가 귀하의 실제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통해 목표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