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콘텐츠 작성: 2013년 효과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 작성을 위한 4가지 팁

SEO 규칙은 항상 바뀌기 때문에 효과적인 SEO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모르는 경우를 대비하여 Google 자체에서 연간 500개 이상의 변경을 수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예, 매년입니다! – 검색 알고리즘에.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에 주의해야 할 네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SEO 콘텐츠 작성 최근 몇 년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효과적인” SEO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습관을 들이고 그러한 습관에서 결과를 보기 시작할 때가 아닙니다.

1. 키워드 채우기: 내가 2007년에 SEO 콘텐츠를 작성하기 시작했을 때 고객이 키워드 밀도가 5, 10 또는 심지어 15%인 콘텐츠를 요청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었습니다. 요즘 Google(및 기타 검색 엔진)은 이를 키워드 채우기로 간주합니다.

핵심 문구가 반복해서 반복되는 기사 유형을 알고 계십니까? 그거 하지마.

2013년에 효과적인 SEO 콘텐츠를 작성하려면 1-2%의 키워드 밀도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핵심 구를 100~150단어마다 반복하십시오. 이 규칙을 따르면 콘텐츠가 키워드로 채워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 “Alt” 태그 사용: 검색 엔진은 비디오, 인포그래픽, 사진 등과 같은 혼합 미디어 결과를 반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기사를 스캔할 때 거기에 있는 이미지, 비디오 및 인포그래픽을 분류합니다.

사진의 경우 “Alt” 태그는 이미지의 주제를 설명합니다. 따라서 이미지가 검색 결과에 올바르게 반환될 수 있도록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Alt” 태그의 예입니다.

여성용 장신구를 판매하고 있고 사이트에 금색 하트 모양의 목걸이 사진이 있는 경우 alt 태그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img src=”womens-heart-necklace.jpg” alt=”Photo of Women’s 14K Gold Heart Necklace”].

3. 주제별 콘텐츠 작성: 텍스트에 둘 이상의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즉, 내용을 보완하기 위해 2차 및 3차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주제별 SEO 콘텐츠 작성이라고 하며 검색 엔진이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사과 파이 굽기에 관한 기사를 쓰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사과”라는 단어가 나오면 Apple 컴퓨터에 대해 말하는 것인지 사과 파이에 대해 말하는 것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기사에 “사과 파이 굽기”, “사과 파이 레시피”와 같은 키워드 문구가 포함된 경우 그리고 “사과 파이 재료”; 그런 다음 검색 엔진은 예를 들어 컴퓨터와 전자 제품이 아니라 제빵과 요리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매우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2차 및 3차 키워드 문구가 중요한 이유를 확인하시겠습니까? 검색 엔진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콘텐츠를 적절하게 분류하고 관련 검색 결과로 반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제별 SEO 콘텐츠 작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4. 공유 콘텐츠의 중요성: 검색 엔진은 공유 콘텐츠에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에 연결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하고 블로그에 게시하기 때문에 콘텐츠가 좋을 것이라고 (정확하게) 가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Shareaholic 및 ping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더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SEO 콘텐츠 작성: 결론

보시다시피 효과적인 SEO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검색 전투의 일부일 뿐입니다. 다른 부분은 관련 웹 검색에서 반환될 수 있도록 검색 엔진이 콘텐츠를 인식하게 하는 모든 작업을 뒤에서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규칙은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규칙을 지속적으로 따르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