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제공업체 고용 가이드

비즈니스에 웹 사이트와 같은 온라인 구성 요소가 있는 경우 SEO는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비싼 웹 사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해당 웹 사이트에 대한 웹 트래픽(방문자)이 없으면 본질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필요한 트래픽이 아니라 타겟 트래픽입니다. 양질의 SEO 서비스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관련성 있고 일관된 웹 트래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비전문가로서 좋은 SEO 제공업체와 나쁜 SEO 제공업체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형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올바른 유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EO 목표를 달성하고 World Wide Web에서 의미 있고 눈에 띄는 존재를 제공하려면 SEO를 효과적으로 구현해야 합니다.

품질 SEO는 성공적인 확장 및 성장 전략을 개발할 때 중요한 투자입니다.

비효율적인 SEO 구현은 SEO 노력을 완전히 비효율적으로 만들고 돈을 낭비하게 만듭니다.

SEO 제공업체를 고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6가지 사항:

1) SEO 제공자를 고용하는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비용으로 생각해서는 안 되며, 오히려 비즈니스 전략이자 업계 내에서 비즈니스 입지를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SEO 구매”의 의도로 검색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SEO 제공자를 고용하는 것은 대신 귀하의 비즈니스와 온라인 목표를 이해하고 관심을 갖는 직원을 고용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2) Google(또는 모든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는 모든 것입니다. 검색 결과의 두 번째 페이지에 도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Google은 검색 엔진으로서 너무 뛰어나서 사람들이 첫 페이지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제공하는 Google의 능력을 맹목적으로 신뢰합니다. 두 번째 페이지를 얼마나 자주 클릭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첫 페이지에 있지 않더라도 거의 모든 곳에서와 마찬가지로 우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페이지의 상단 위치에서 가장 많은 클릭이 발생하며 페이지 아래로 이동할수록 감소합니다.

3) “큰” 키워드가 전부는 아닙니다. 더 큰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고 첫 페이지에 전혀 있지 않는 것보다 몇 가지 작은 키워드의 첫 페이지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Preston의 회계 비즈니스는 매우 경쟁적인 키워드 “회계사”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없습니다(SEO 예산과 순위를 기다릴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그러나 같은 회사가 “공인 회계사 Preston”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매우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SEO 제공업체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첫 페이지에서 현실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키워드와 귀하의 비즈니스가 순위를 매길 수 있을 만큼 검색량이 충분한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4) SEO는 경쟁자를 이기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Google의 첫 페이지에 표시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SEO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검색 엔진에는 고유한 규칙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준수하는 웹사이트는 더 높은 검색 엔진 순위로 끝날 것입니다. 귀하와 검색 순위의 상위권 사이에 서 있는 유일한 것은 귀하의 경쟁입니다. 실제 비즈니스 경쟁자가 아니라 온라인 경쟁자입니다. 귀하가 원하는 키워드에 대해 검색 엔진에서 현재 최상위 위치에 있는 웹사이트는 온라인에서 귀하의 경쟁자이며, 귀하는 이러한 최상위 위치에서 그들을 이겨야 합니다. 일부 키워드는 순위를 매기기 쉬울 것이고, 다른 키워드는 더 어려울 것입니다. 각 개별 키워드의 경우를 결정하는 것은 온라인 경쟁뿐입니다. 좋은 SEO 공급자는 각 키워드에 대한 경쟁을 조사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산업에 가장 효과적인 키워드가 식별되면 위의 3번 항목에 따라 구현해야 합니다.

5) 온페이지 및 오프페이지 SEO.

검색 엔진 최적화는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과학이지만 잠재적인 SEO 공급자를 지능적으로 인터뷰하려면 두 가지 주요 유형의 SEO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온페이지 SEO는 SEO에 영향을 미치는 웹사이트의 요소(키워드, 유용성, 페이지 헤더, 아웃바운드 링크, 내부 링크 등)에 관한 것입니다.

오프 페이지 SEO는 백링크, 인용, 소셜 공유 등과 같이 웹사이트 SEO에 영향을 미치는 웹사이트 외부 문제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요소입니다.

SEO 공급자는 오프 페이지 SEO에서 아주 쉽게 작업할 수 있지만, 권장 사항에 따라 온 페이지 SEO를 변경할 의사가 없다면 결과가 없다고 비난할 수 없습니다. 좋은 SEO 제공업체는 웹사이트를 검토하고 온페이지 SEO 및 개선 방법에 대해 보고합니다. 웹 디자이너에게 조정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는 이 분야의 전문가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6) 검색 엔진 순위의 증가가 반드시 리드 및 판매의 증가는 아닙니다. SEO 공급자가 할 수 있는 일은 웹사이트, 동영상, Google 지역 정보, 기사, 블로그 게시물 등을 배치하는 것뿐입니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높습니다. 판매 또는 리드의 증가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이 요소는 자체 판매 유입경로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귀하가 받는 추가 웹 트래픽이 더 많은 리드 또는 판매로 전환되도록 하는 것은 SEO 제공업체의 일이 아닙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좋은 마케팅으로 방문자를 전환해야 하며 이는 마케팅 컨설턴트에게 문제입니다.

“좋은” SEO 공급자와 “나쁜” SEO 공급자의 주요 차이점:

좋은 SEO 공급자

좋은 SEO 제공자는 위에서 언급한 요점을 알고 이해합니다. 다음 기사 뒷부분에서 제공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SEO 제공업체는 철저한 초기 키워드 및 시장(경쟁사) 조사를 통해 탄탄한 기반과 비즈니스를 위한 적절한 SEO 계획을 구축하기를 원합니다. 잠재 고객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더라도 그들은 종종 그것을 주장합니다. 때때로 좋은 SEO 제공업체는 중요한 기초 작업을 원하지 않는 고객과의 작업을 거부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없으면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 좋은 SEO 공급자는 고객에게 결과를 최우선 순위로 제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종종 고객은 “하지만 이미 키워드 조사를 직접 했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많은 잠재 고객이 5분에서 10분 동안 앉아서 자신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키워드를 작성한 다음 이제 필요한 모든 키워드 조사를 완료했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키워드 조사는 긴 조사 과정입니다.

우수한 SEO 제공업체는 페이지 SEO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양질의 백링크를 확보하고, 인용을 개선하고, 소셜 공유를 촉진하고,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등 책임 있는 SEO 방법을 사용합니다.

나쁜 SEO 공급자

나쁜 SEO 제공업체는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최우선으로 삼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들은 적절한 시장 및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지 않지만 예를 들어 “순위를 매기고 싶은 세 가지 키워드와 URL은 무엇입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자주 그러하듯이) 스팸성 블로그 댓글, 팜 링크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여 인터넷 전체에서 관련 없는 백링크를 얻기 위해 웹사이트를 일부 소프트웨어에 연결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접근 방식은 URL 또는 도메인이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비효율적입니다. 또한 평판과 아이러니하게도 웹사이트의 장기적인 SEO 및 신뢰성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쁜 SEO 공급자는 조잡한 SEO 방법(때로는 블랙햇 방법이라고도 함)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인식되는 방식에 매우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웹 사이트가 샌드박스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러한 손상은 수리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속성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고 글로벌 웹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하는 방식으로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끌 수 있는 SEO 전문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