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07년부터 프리랜서로 클라이언트를 위한 SEO 콘텐츠를 작성해 왔습니다. 다음은 제 SEO 작성 과정에서 초보자가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잘못된 키워드에 쓰기
그게 무슨 말이에요?
고객이 애틀랜타의 웨딩 사진작가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프리랜서 SEO 작가로서 작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는 핵심 문구 중 하나는 “애틀랜타 웨딩 포토그래퍼.” 하지만 기사/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Atlanta 웨딩 포토그래퍼”(단수 버전)를 주요 키워드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문제가 무엇입니까? 한 문장으로 “시간과 돈”.
고객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요구하는 어떤 키워드 구문이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키워드 조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웹 분석 회사를 고용한 경우 가장 전환 가능한 트래픽을 얻기 위해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찾는 데 수천 달러를 썼을 것입니다. 즉, 인터넷 사용자에게 유료로 전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고객.
그건 그렇고, 웹 분석 회사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프리랜서 SEO 작가인 당신을 고용하는 주체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당신에게 많은 일을 줄 수 있지만 잘못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기사를 작성하면 문을 열기도 전에 해고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을 받을 때 기본 키프레이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 중심에 사본을 배치하십시오.
구글이 SEO 글쓰기 게임을 바꾼 방법
펭귄 2.0과 허밍버드와 같은 구글의 알고리즘 변화로 인해 특정 키워드 밀도를 가진 “키워드 다이렉트”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07년에 시작했을 때 키워드 목록이 있는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았는데 “500단어 ‘남성용 티타늄 웨딩밴드’ 키워드 밀도가 5%입니다.
요즘 클라이언트로부터 SEO 작성 작업을 받으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희 블로그는 남성용 티타늄 주얼리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 남성 결혼 반지에 초점을 맞춘 일련의 기사를 원합니다. 우리가 목표로 삼고 있는 키워드는 “남성용 티타늄 웨딩 밴드”입니다.
키워드 밀도는 1~2% 사이여야 하며 2차 및 3차 키워드 구문이 기사를 완성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주제별 SEO 콘텐츠의 시대에 진입하십시오.
결론
SEO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쉽습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기본 규칙을 알고 있다면. “콘텐츠 마케팅” 덕분에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필요성이 비약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 지식을 사용하면 이 틈새 기술 문서에서 프리랜서로 잘 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