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근에 좌절했다. 사람들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SEO 카피 라이팅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거의 아무것도 목표로 삼지 않습니다. 내가 본 대부분의 대화, 게시물 및 기사는 키워드 밀도, 허용 가능한 제한, 과도한 최적화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이 사람들은 검색 엔진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검색 엔진 카피라이팅을 합니다. 그들은 SEO 카피라이팅이 여전히 카피라이팅이라는 사실을 잊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광범위하게 말해서) 항상 *사람*이 특정 조치를 취하도록 고안된 홍보 문구를 작성한다는 것입니다. 타겟 고객(사이트 방문자)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카피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요소는 절대적으로 마지막에 옵니다.
사이트 카피가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하지 않는다면 전 세계의 모든 트래픽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하지 많은. 이것이 SEO 텍스트를 작성할 때 방문자가 먼저인 이유입니다.
불행히도 SEO 카피 라이팅은 생산되는 것의 많은 부분이 반복적인 헛소리이기 때문에 나쁜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사이트 소유자가 특정 주요 용어에 대해 높은 순위를 표시하기를 원했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이러한 페이지의 대부분은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검색 엔진 카피라이팅의 좋은 이름을 저장하기 위해 너무 늦기 전에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하겠습니다.
SEO 사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엇보다도 – 방문자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독특하고 유용합니다.
· 자연스러운 소리 – 흐릅니다.
SEO 사본은 다음이 아닙니다.
· 엔진만을 염두에 두고 작성되었습니다.
· 단순히 핵심 문구를 변경하여 새 페이지를 생성하도록 미러링, 조정 또는 수정됩니다.
· 뻣뻣하거나 강제적이거나 너무 반복적입니다.
SEO 카피라이팅 뒷면
SEO 카피를 작성할 때, 당신은 다음을 원할 것입니다:
· 누구에게 편지를 쓰고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 페이지의 대상이 될 항목을 선택합니다.
·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설명하는 개요를 만듭니다.
· 특정 대상 고객에게 이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 사본에 포함될 핵심 문구를 선택하십시오.
· 이 핵심 문구가 페이지 및 의도된 카피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글을 쓸 때 핵심 문구를 통합하여 의도한 메시지와 자연스럽게 일치하도록 합니다.
SEO 카피라이팅 금지
SEO 카피를 작성할 때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 높은 순위를 매기는 방법만을 기준으로 계획을 세웁니다.
· 일반 용어(자동차)의 *모든* 인스턴스를 핵심 문구(빨간색 자동차, 컨버터블)로 교체합니다.
· 검색 엔진을 달래기 위해 복사 페이지를 추가합니다.
· 불필요한 키워드 밀도 비율과 공식에 의존합니다.
· 가능한 한 핵심 문구를 삽입하십시오. (아니요, 금지되지는 않지만 완전히 우스꽝스럽게 보일 것입니다!)
SEO 작성은 검색 엔진 전용으로 작성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검색 엔진과 방문자가 페이지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를 포함하면서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본을 작성하는 과정입니다.
누가 사이트의 성공(고객!)을 실제로 만들거나 방해하는지 기억하고 그들에게 초점을 맞춘다면 진정한 의미의 SEO 사본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