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작업은 2018년 가장 인기 있는 직업입니다.

SEO는 디지털 마케팅의 최고의 모듈로 간주됩니다.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입니다.

웹사이트 검색 엔진을 친근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또한 웹 사이트의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순위가 높은 웹사이트는 트래픽이 더 많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트래픽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더 많은 리드가 더 많은 비즈니스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누가 더 많은 사업을 원하지 않습니까?

따라서 제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회사는 Google의 첫 페이지에 표시되기를 원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SEO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의심의 여지없이 SEO 작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SEO 전문가는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직무 프로필과 관련하여 가장 높은 급여를 받습니다.

SEO 기본:

SEO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온페이지 SEO.

2. 오프 페이지 SEO.

페이지 SEO – 웹사이트에서 수행되는 최적화 프로세스입니다. 여기에는 다음 요소가 포함됩니다.

1. 내용은 300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2. 메타 설명을 지정해야 합니다. 메타 설명은 검색 엔진이 기사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텍스트입니다.

3. URL에는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4. 메인 타이틀에는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5. 키워드 밀도는 0.5에서 2.5 사이여야 합니다.

6. 페이지에는 내부 및 외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7. 가독성 점수가 좋아야 합니다. 단락과 문장을 짧게 유지하세요.

8. 헤더 태그가 있어야 합니다.

9. 시맨틱이 있어야 합니다. 키워드와 유사한 단어입니다.

10. 모든 이미지에는 Alt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오프 페이지 SEO – 웹사이트 외부에서 수행되는 최적화 프로세스입니다. 여기에는 다음 활동이 포함됩니다.

1. 기사 제출 또는 게스트 블로그.

2. 보도자료.

3. 포럼 제출.

4. 사회적 신호.

5. 인용문.

따라서 SEO 인터뷰를 준비하는 경우 팁을 따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면접을 보기 전에 좋은 사례 연구를 하십시오. 이것은 회사가 귀하가 SEO를 거의 알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다양한 White Hat SEO 기술을 검토합니다.

3. 다양한 Google 알고리즘에 대한 간략한 지식이 있습니다.

4. 많은 후보자가 온 페이지 SEO에 대해 알고 있지만 오프 페이지 SEO에 대해 실제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오프 페이지 최적화 기술에 더 집중하십시오.

5. 페이지 속도와 웹사이트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아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6. 보여줄 결과가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2018년 SEO 인터뷰 질문을 검토하고 SEO 인터뷰에서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