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 부동산 웹사이트에 키워드를 통합하는 방법

SEO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사이트에서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 대한 과학입니다. 모든 부동산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사이트가 검색 첫 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검색 웹 사이트는 플랫폼에서 쿼리할 때 표시할 웹 사이트를 결정하고 부동산 웹 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SEO 수행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검색 포털 웹사이트는 많지만 중요하고 모든 사람이 만족하려고 하는 웹사이트는 단 하나, 바로 Google입니다. 왜요? 구글이 유명해서가 아니라, 다른 하나는 이러한 사이트가 자체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Google은 키워드에 매우 민감합니다. 검색자가 키워드를 입력하면 Google은 다른 웹사이트를 크롤링하고 키워드를 부동산 웹사이트에 올바르게 통합하면 Google이 목록 상단에 귀하를 선택합니다.

키워드는 SEO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부동산 웹사이트에 적절하게 통합하면 됩니다.

  • 부동산 웹사이트에 키워드를 통합할 장소
  1. 페이지 제목 및 메타 설명: 이것은 SEO 키워드 배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부동산 웹사이트에서 그것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단어는 검색 엔진이 검색 결과에 표시할 웹사이트의 일부이기 때문에 독자에게 첫인상을 줄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액세스하고 적절한 SEO를 수행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관리 팀에 문의하십시오.
  2. 헤더: 이것은 귀하의 웹사이트가 무엇인지 검색 엔진에 보여줍니다. 헤더가 중요한 SEO 키워드로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자막: 이것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귀하가 찾고자 하는 검색 엔진으로 보내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4. 본문 단락: 콘텐츠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하지만, 적발되면 검색 엔진이 패널티를 주기 때문에 본문을 너무 많이 채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SEO 키워드 가중치가 2-4%를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키워드를 삽입하고 싶다고 해서 문구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연스럽고 의미 있게 써야 합니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계속 연습하면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5. 이미지 ALT 태그: 이미지는 SEO에 큰 도움이 됩니다. 키워드를 ALT 태그에 배치하기만 하면 부동산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ALT 태그의 도움으로 Google은 이미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이미지를 추가하고 있으며 해당 주제와 관련이 있음을 검색 엔진에 알리는 이미지에 추가하는 태그입니다.

키워드는 검색 엔진이 귀하의 부동산 웹사이트를 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금 복잡하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지금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웹사이트가 키워드가 풍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