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및 전문 웹사이트 디자인

I. SEO란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웹 마케팅의 가장 기술적인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SEO는 사이트 홍보에 도움이 되며 최소한 HTML에 대한 지식과 같은 기본적인 기술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SEO는 웹 페이지 또는 전체 웹사이트를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 친화적으로 만드는 작업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본 규칙은 SEO가 웹 사이트의 최상위 위치를 보장하지 않지만 기본 요구 사항을 무시하면 검색 엔진에서 확실히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키워드에 대한 Google의 상위 30위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SEO는 광고가 아닙니다. 물론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지만 SEO 최적화의 의미는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이 아니라 소비자가 찾고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많은 트래픽과 웹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30분이 걸리거나 정규직이 될 수 있습니다. 희귀 키워드를 홍보하려는 경우 최고 평점을 받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정말로 선두를 유지하고 싶다면 최적화에 집중하고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거나 전문 웹 디자이너를 신뢰해야 합니다. 성공은 검색 엔진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 엔진이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 각자에게 분명한 사실이지만 사람과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를 “보는” 방식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기술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지만 많은 이미지와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춘 멋진 디자인을 위해 아무리 노력해도 검색 엔진은 사이트의 아름다움을 무시하고 텍스트라는 한 가지에만 집중합니다.

이것이 검색 엔진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크롤러 또는 스파이더(또는 Google용 Googlebot)라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수행됩니다. 거미는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링크를 따릅니다. 인터넷의 페이지 수(6천만 개 이상)를 감안할 때 거미가 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일 모든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몇 달 동안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으므로 그 기간 동안 귀하의 최적화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할 일이 없습니다. 쓰라린 진실을 삼키십시오.

이미 언급했듯이 거미는 웹사이트의 텍스트에만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들은 이미지, 플래시 애니메이션, JavaScript 및 비밀번호로 보호된 페이지나 디렉토리에 관심이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인덱싱입니다. 웹 페이지는 거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인덱싱의 의미는 웹사이트의 특성을 가장 잘 설명하는 단어나 구문을 그리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키워드, 링크 또는 메타 태그와 같이 사이트가 요청에 응답하는지 계산하는 다양한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것을 검색할 때 다른 검색 엔진은 다른 결과를 얻습니다. 주요 검색 엔진은 주기적으로 알고리즘을 변경합니다. 최신 개발 상황에 맞게 사이트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는 또 다른 이유는 경쟁입니다.

모든 검색 엔진의 기본 원리는 동일합니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야후! 웹 페이지에서 일치하는 Bing 키워드가 필수적입니다. Google에게 링크는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Google은 오래된 사이트를 좋아합니다.

Ⅱ. 키워드 – 최적화 무기고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한 단어로 최적화할 수 있는 시대는 이미 끝난 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정보로 가득 찬 지금, 단 하나의 키워드로 최고 등급을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에서 타이어를 제공하는 경우 키워드 “타이어”는 필수이지만 제공하는 제품의 특성(독일 타이어 또는 독일 밴 타이어)에 초점을 맞추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고객을 잘 알고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좋은 트릭은 동의어를 키워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Google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 통계에서 귀하의 카테고리에 최신 검색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다음 단계는 사이트에서 좋은 키워드 반복성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기본 키워드의 경우 3-7% 반복성, 보조 키워드의 경우 1-2%를 권장합니다.

키워드의 양은 키워드의 품질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제목, 머리글 및 첫 번째 단락에서 찾은 키워드가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사이트 도메인 이름의 키워드는 특히 Yahoo!에서 순위를 깨뜨릴 것입니다!

III. 사이

소위 백링크(귀하의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다른 페이지의 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의 위치를 ​​지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Google의 경우 더 좋습니다. 그러나 속지 마십시오. 좋은 백링크와 나쁜 백링크가 있습니다. 좋은 링크는 평판이 좋은 웹사이트에 있고 나쁜 백링크는 검색 엔진을 속이도록 설계된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링크 팜 및 콘텐츠가 불량한 사이트에 백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금지될 수도 있습니다. 링크에 이미지(이미지)를 사용하는 것도 최적화에 치명적입니다. 짧고 의미 있는 문장을 사용하고 가급적이면 귀하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주제별 포럼과 웹 디렉토리에 링크를 게시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IV. 광고 및 유료 서비스

유료 광고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문가의 올바른 선택은 검색 엔진에서 좋은 위치를 보장합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은 높은 배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유료 링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있을 자격이 없는 장소에 대해 지불한 것 같습니다.

V. 신화와 현실

1. 내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등록해야 합니다.

사실: 등록은 필수가 아닙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어딘가에 있으면 검색 엔진이 귀하를 찾습니다.

2. 내 웹사이트를 주기적으로 재등록해야 합니다.

사실: 아닙니다. 검색 엔진에 들어가면 귀하의 웹사이트는 그대로 유지되고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3. META 태그가 내 평가에 도움이 됩니다.

현실: META 태그는 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 높은 평가가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

사실: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당신의 고객이 될 것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매장 문을 통과할 것인지 또는 엄밀히 말하면 매장에 들어가지도 않고 외부에서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5. 내 웹사이트 디자인에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트릭”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힌트를 사용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검색 엔진이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질적이고 유용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올 것입니다.

6. 흰색 배경에 흰색 텍스트처럼 키워드를 보이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사실: 검색 엔진은 바보가 아닙니다. 이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금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힌트를 사용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VI. 결론

QALISTIC Web Design & Software Solutions에서는 고도로 전문적인 웹사이트가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과 빠른 발전의 열쇠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웹 솔루션은 비즈니스의 요구와 기대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순위를 염두에 두고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하여 각 고객에게 개인화되고 고유한 제품을 만든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전문적인 웹 디자인은 큰 브랜드와 같은 중소기업이 인터넷 웹사이트를 주요 상점으로 사용하도록 하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QALISTIC이 제공하는 솔루션을 선택함으로써 귀사의 양질의 홍보에 매우 효과적인 투자를 하게 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로 구성된 우리의 전문 팀은 고품질 웹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는 전체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맞춤형 웹사이트에서 기존 사이트의 재설계, SEO, CMS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