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기사 작성, 홍보 및 블로그 작성은 웹(모든 유형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교환 및 온라인 서비스)에 노출된 회사의 중요한 성공 요인입니다. 키워드 조합에서 Google, Yahoo, MSN이 반환하는 첫 번째 페이지의 상단에 있으면 거래를 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째 페이지에 있으면 매우 작은 조각을 얻게 되어 기쁩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깊이 구조화된 쿼리를 입력하는 것을 발견하는 곳에서 그들은 거기에 더 많은 키워드를 가지고 있고 때때로 당신이 노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어떻게 순위를 매기나요? 답은 간단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소비자 커뮤니티에 기여해야 합니다. 기여하는 방법 중 하나는 작가, 편집자 또는 저널리스트가 되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하이라이트 고려
1. 기사 쓰기. 이 장르는 우리가 보기에 최고이자 동시에 가장 오해받는 인터넷 마케터입니다(그들은 보도 자료와 블로그를 게시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정확히 어떤 항목인가요? 광고가없고 (PR에서 허용됨) 감정이없고 (블로깅에서 허용됨) 새로운 정보의 중립적 인 출처입니다. 기사는 일반적으로 여러 인터넷 미디어 포털에 의해 신디케이트됩니다. 즉, 존경받는 포털에 기사를 게시하면 웹사이트에 대한 20개 또는 100개의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링크 수는 기사의 품질에 따라 다릅니다. 미디어 포털 편집자가 그것을 검토하고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방법
2. 인터넷 블로깅. 이 장르는 기본적으로 픽션의 대중화 또는 일반 작가가 하는 것입니다. 즉, 블로깅은 주관적이고 감정적이며 따라서 새로운 지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또는 독립적으로 간주될 수 없음). 또는 객관적). 블로그는 광고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몇 줄의 광고를 놓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작성자 섹션입니다. 기사에서도 비슷한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보도자료. 이 장르는 더 많은 광고를 게재하는 데 더 유연하지만 대부분의 PR 게시 사이트에서 고도로 구조화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도 자료의 구조를 이해하려면 대학에서 마케팅 및 저널리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보도 자료는 신문 광고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짧은 시간 동안 존재합니다. 일반적으로 아무도 지난 달 시카고 트리뷴에 발표된 내용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현재 홍보는 현재 판매 및 프로모션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뉴스의 비디오 및 사진. 이는 좋은 지원 아이디어이지만 모든 최신 미디어 포털에서 뉴스 제출물에 포함된 동영상과 사진을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및 사진 뉴스가 더 나은 SEO 및 웹 노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