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를 사용하는 것은 검색 엔진 결과에 귀하의 웹사이트가 나타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100페이지, 더 나쁜 경우 500페이지에 나열되어 있다면 검색 엔진 결과에 표시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도 해당 페이지를 보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껏해야 사람들은 처음 2~3페이지만 봅니다.
그렇다면 웹 페이지가 첫 번째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월 가장 많이 검색되는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나쁜.
이렇게 하면 이미 수천 명의 다른 마케터가 이를 사용하고 있고 그들의 웹 페이지가 귀하보다 오래 존재했기 때문에 이미 많은 트래픽을 얻고 인기가 높기 때문에 성공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최고의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따라서 웹 페이지가 검색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나타나도록 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찾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더 구체적인 단어이며 일반적으로 3 또는 4 단어 구입니다. 예를 들어 소파를 팔려고 하면 그 단어를 놓고 많은 경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대신 “Queen Ann Antique Sofa”와 같은 보다 정확한 문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확한 문구를 사용하면 검색 횟수가 줄어들지만 구매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들에게 더 많이 타겟팅되고 맞춤화됩니다.
중소 규모의 경쟁을 목표로 합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경쟁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문구를 찾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웹페이지가 검색 엔진 결과의 상단 또는 그 부근에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구문검색을 사용하는 다른 마케팅 담당자가 8명뿐이고 검색 엔진이 페이지당 10개의 결과를 표시하는 경우 귀하의 페이지는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있어야 합니다.
경쟁자가 사용하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경쟁업체에서 사용 중인 다른 키워드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사용 중인 콘텐츠를 확인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Google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광고”를 클릭하면 찾을 수 있는 Google의 무료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키워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AdWords 계정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많이 얻지는 못하지만 첫 번째 페이지에서 고도로 타겟팅된 몇 가지 리드 앞에 있다가 일반 웹사이트의 100번째 페이지로 끝나는 것이 더 낫지 않습니까? 어쨌든 귀하의 웹사이트 링크를 볼 수 없을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