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를 위한 웹사이트의 강력한 제목

아마도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자주 간과되는 SEO 수정 사항 중 하나인 제목 태그는 검색 엔진이 페이지를 보는 방식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제목 태그는 표지에 인쇄된 책의 이름과 같습니다. 책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저자도 제목 없는 표지를 가질 수는 없지만 수백만 개의 제목 없는 웹 페이지가 있습니다.

제목이 중요한 주된 이유는 검색 엔진이 검색 결과에서 페이지가 표시될 위치를 결정할 때 콘텐츠에 상당한 가중치를 주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제목이 페이지의 내용보다 의미를 결정하는 데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목은 페이지가 처음부터 올바르게 색인되도록 하기 위해 키워드와 순위 관련성을 전달해야 합니다.

두 번째 주요 이유는 페이지 제목이 검색 결과의 첫 번째 줄에 직접 복사되기 때문에 방문자가 결과를 클릭하려면 검색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검색어에 입력한 검색어는 제목에 굵게 표시되므로 일치하는 검색어가 많을수록 제목에 더 많은 관심을 끌게 됩니다.

검색 엔진과 잠재 방문자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상적인 제목 태그에는 다음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키워드 구문: 잘 알려진 브랜드가 없는 한 대부분의 방문자는 업체명을 직접 사용하기보다 주제 기반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합니다. 콘텐츠를 찾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검색어가 페이지 제목에 나타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이름: 귀하의 브랜드는 페이지 제목에 표시되어야 하지만 키워드 문구 뒤에 표시되는 경우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 “Bay Area Accountant – Beswick Accounting”).

간략하고 설명적: 반복적인 키워드 구문으로 제목을 스팸하지 말고 길이를 최대 10-12단어로 제한합니다. 검색 엔진은 더 짧은 제목을 선호하고 방문자는 불필요하게 긴 문장을 무시하고 관련성을 위해 제목을 스캔합니다.

독특한: 검색 엔진은 사이트가 아닌 페이지를 보기 때문에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페이지의 제목이 다르고 특정 페이지의 키워드에 최적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웹 페이지의 제목을 변경하는 방법

HTML 파일에서 메타 제목 태그는 헤더에 있습니다.

<br><br><title>One Uproar &ndash; &#44480;&#54616;&#51032; &#48708;&#51592;&#45768;&#49828;&#47484; &#50948;&#54620; &#50937;&#49324;&#51060;&#53944; <a class="lar-automated-link" href="https://www.gigafactory.co.kr/go/km" rel="nofollow" target="_blank">&#46356;&#51088;&#51064;</a>, <a class="lar-automated-link" href="https://www.gigafactory.co.kr/go/km" rel="nofollow" target="_blank">SEO</a> SEM &#48143; &#49548;&#49500; &#48120;&#46356;&#50612;</title><br>

위의 예에서 제목은 검색 결과의 첫 번째 줄에 나타나고 대부분의 브라우저의 제목 표시줄에 나타납니다.

웹 페이지 편집 프로그램은 종종 페이지 속성의 일부로 제목 태그를 표시합니다. 제목 태그의 이상적인 길이는 70자 미만이지만 Google은 전체 제목 태그를 읽고 더 긴 것은 잘립니다(특히 검색어가 제목 끝에 있는 경우). 페이지의 주제를 즉시 전달하는 것이 목표이므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70자 미만이어야 합니다.

제목 태그 시작 부분 근처에 검색 키워드를 배치하면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키워드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제목을 테스트할 가치가 있습니다. 페이지를 판매하고 클릭을 유도하기 위해 제목도 작성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제목은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인간 독자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HTML 코드를 확인하고 누락되거나 불필요한 제목이 있는 페이지는 즉시 수정해야 합니다.

제목 태그는 책갈피의 캡션으로도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했는데 유용한 참조가 없으면 북마크를 통해 다시 방문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제목이 각 페이지에 대해 매력적이고 다른지 확인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