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2003과 Microsoft Word 2007의 차이점 – 개요

  • Post category:윈도우

Microsoft Word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Microsoft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이므로 사용자가 텍스트 문서 등을 작성 및 작성, 보기, 복사, 붙여넣기, 저장, 편집, 공유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그림 및 동영상, 차트, 다이어그램, 표, 그림 및 도형 등을 삽입하여 텍스트 문서를 아름답게 할 수 있도록 하여 워드 프로세싱 시장을 지배합니다. ; 다양한 스타일, 글꼴, 색상 및 언어 등의 텍스트 사용 동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는 출시 이후 한 번에 여러 문서를 작성하고 다른 워드 파일로 복사하고 문법 및 맞춤법 검사 등을 수행해야 하는 사용자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시간이 지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MS-Word)도 발전했다. MS-Word 2003 및 2007과 같은 최신 버전으로. 다음은 MS-Word 2007과 MS-Word 2007을 구별하는 몇 가지 중요한 기능입니다.

상호 작용:

Microsoft-Word 2003 – 여러 메뉴 탭과 많은 버튼이 있는 도구 모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버튼/기능은 명령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Word 2007 – “리본”으로 알려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7개의 메뉴 탭을 포함합니다. ‘홈’, ‘레이아웃’, ‘참조’, ‘제출’, ‘검토’ 및 ‘디스플레이’. ‘개발자’라고도 하는 8번째 탭이 있지만 기본 설정에서는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각 리본 탭에는 다양한 버튼과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그러나 MS-Word 2003에 비해 MS-Word 2007의 리본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정의할 수 없습니다.

파일 형식:

MS-Word 2003 – DOC 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텍스트 문서를 저장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DOCX 파일을 열려면 호환성 팩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MS-Word 2007 – 개방형 XML 표준 형식인 DOCX 파일 형식을 사용합니다. XML 파일을 여는 데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입니다. 사용자는 문서/파일을 DOC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문서 검사기:

MS-Word 2003 – 개인 정보 등을 포함하여 문서에서 숨겨지거나 보이는 정보를 제거하는 도구인 “숨겨진 데이터 제거”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문서 속성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MS-Word 2007 – 실행할 때 버전, 주석, 주석, 문서 속성, 사용자 지정 xml 데이터, 개인 정보 또는 리뷰 등의 옵션 목록을 제공하는 “문서 검사”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 검사 기능을 사용하면 요구 사항에 따라 위에서 언급한 옵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빠른 부품:

MS-Word 2003 – 사용자가 텍스트를 정의, 편집, 삽입 및 저장할 수 있는 “자동 텍스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S-Word 2007 – 사용자가 일반 텍스트를 유지하거나 서식 또는 그래픽을 추가할 수 있는 “빠른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삽입”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액세스 표시줄:

Word 2003 – 이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사용자는 전체 메뉴 탭을 통해 저장, 편집 또는 취소 등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명령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Word 2007 – 텍스트 문서를 만드는 동안 사용자가 반복해서 사용한 명령을 기록하도록 설계된 “빠른 실행 도구 모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명령이나 기능은 실행 취소에서 다시 실행, 클립 아트 또는 저장 등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빠른 실행 도구 모음”을 사용자 지정하여 이러한 명령이나 기능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빠른 실행 도구 모음에 추가”를 클릭하여 자주 사용하는 명령/기능을 도구 모음에 추가/삽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편지 병합 마법사:

MS-Word 2003 – 사용자가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편지 병합 마법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마법사는 Microsoft Excel 첨부 파일에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즉, Microsoft Excel 문서에서 전자 메일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MS-Word 2007 – 사용자가 계정 메시징에서 참조 및 숨은 참조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고도 모든 수신자에게 개인화된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낼 수 있는 향상된 “편지 병합 마법사”가 있습니다. 모든 수신자에게 메일을 입력하면 마법사가 메일을 Microsoft Outlook 또는 Outlook Express 보낼 편지함으로 전달합니다. Microsoft Outlook에 로그인할 때마다 Outlook은 자동으로 모든 개인화된 메시지를 각 주소로 보냅니다. 따라서 조수는 개별 정보와 함께 각 수신자에게 편지나 문서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능 비교를 통해 고급 워드 프로세서인 MS-Word 2007이 MS-Word 2003보다 분명한 이점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두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중 어느 것이든 간에 언제든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Microsoft 인증 기술 지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