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Hummingbird”가 콘텐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SEO, 콘텐츠 마케터, 디지털 마케터에게 바쁜 시기였습니다. Google은 유기적 키워드 데이터에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으며 “Hummingbird” 업데이트를 발표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 두 가지 발표는 모두 콘텐츠 마케팅에 중요하며 키워드 연구에서 의미론적 연구로의 지속적인 전환을 조명합니다. SEO와 콘텐츠 마케터가 공유하는 생각은 관련성 있고 유용한 콘텐츠는 항상 높이 평가된다는 것입니다.

이유를 이해합시다-

SEO를 위한 키워드를 넘어

키워드는 항상 모든 SEO 전략과 관련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사이트의 키워드 도달 범위를 결정하는 것이 페이지 수준 콘텐츠 최적화 및 링크 구축에 중요했습니다. 어떤 키워드가 사이트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고 어떤 키워드가 판매 또는 리드로 전환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는 여기에 있습니다. 확실히 단어는 검색어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Google은 좋은 SEO 및 웹 마케팅 전략을 얻기 위해 모든 쿼리 뒤에 있는 검색 의도를 업그레이드하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단순히 결과를 키워드에 일치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이제는 개념 간의 관계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정확한 결과를 찾기 위해 더 많은 단어로 더 긴 검색 쿼리를 입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식 그래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구글은 1년 전 ‘지식 그래프’ 도입을 발표했고, 허밍버드로 검색 결과가 확대됐다.

요청이 아닌 질문; 결과가 아닌 답변

Hummingbird 업데이트는 Panda 및 Penguin과 같은 다른 모든 업데이트와 다릅니다. 실제로 이번 업데이트는 페널티에 초점을 맞춘 개선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검색 이면의 인간 행동이 Google의 작동 방식과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그 효과는 앞으로 더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연결 – 이전에는 도서관에서 책을 찾기 위해 오래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검색을 쿼리에 연결했습니다. 제목을 입력하면 결과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인간은 그런 결과를 얻지 못하고 Google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화에서 정보를 얻고 대화에는 맥락이 있으며 맥락은 응답의 형태를 취합니다.

Hummingbird는 사용자에게 좋은 결과를 제공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Google은 항상 품질과 좋은 콘텐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는 좋은 검색 결과를 얻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이는 사이트 속도, 확인된 작성자 프로필 및 사회적 신호와 같은 것에도 추가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키워드를 넘어 연구의 중요성을 이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