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업데이트가 SEO 캠페인에 미치는 영향

Google은 알고리즘을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사실 구글의 알고리즘 업데이트 내역을 보면 한 달에 몇 번, 1년에 몇 번씩 새로운 업데이트를 내놓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일부 업데이트에는 검색 결과 페이지의 미학에 대한 간단한 변경이 포함되고 다른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순위 요소의 도입이 포함됩니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의 SEO가 지속적인 작업이자 일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취한 조치는 도로의 트래픽을 반영할 뿐이며 계속 진행하려면 인내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여 웹사이트의 SEO를 위해 수행한 모든 체계적이고 일상적인 작업을 망칠 수 있습니다. Google 알고리즘의 급격한 변화입니다!

Google이 새로운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출시할 때마다 SEO 전략을 변경해야 한다는 뜻인가요?

이러한 업데이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지만 전체 SEO를 변경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국가.

Google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SEO가 준수해야 하는 새로운 순위 기회 및 기준을 나타내며, 이것이 SEO가 지속적인 전략인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Google이 알고리즘을 그렇게 자주 업데이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oogle은 우수한 온라인 광고 및 검색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할 때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여 예기치 않게 종료될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면 공식적으로 문을 닫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비즈니스가 여전히 작동하는지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기에서 “봇”이 등장합니다!

Google에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웹사이트를 검색하고 검사하는 “크롤러”가 있습니다. Googlebot이 웹사이트에 액세스하지 못하면 색인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즉, Google에서 웹사이트 콘텐츠를 볼 수 없는 경우 웹사이트 순위도 매기지 않습니다.

기술적인 SEO 전략을 실행하여 웹사이트가 크롤러에 표시되고 빠른 속도로 로드되며 브랜드 이미지의 진정한 표현을 나타내도록 하면 이 모든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게 되면 봇이 비즈니스 레이아웃과 구조를 분석하여 Google이 웹사이트를 평가하고 순위를 매기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탐색경로, 구조화된 마크업 및 사이트맵과 같은 신호는 콘텐츠를 통해 봇을 안내하여 가장 중요한 페이지를 지적하고 Google이 고려해서는 안 되는 페이지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알고리즘 업데이트 필요한?

Google이 다른 검색 엔진 중에서 Bing보다 나은 점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속도, 정확성 및 품질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검색 결과 페이지에 실제로 검색한 내용과 거의 관련이 없는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가 표시되거나 결과를 표시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린다면 다른 부서를 시도하지 않겠습니까?

우리는 될 것입니다!

즉, Google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를 검색하므로 “콘텐츠가 왕”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푹신할 뿐만 아니라 유용하고 유익하며 읽기 쉽고 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가 좋을수록 검색 엔진 결과의 첫 페이지에 순위가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양보다 질을 선택하십시오 – 항상!

Google은 창립 이래 순위 조작으로 구성된 부정 행위 관행에 맞서 싸워 왔습니다. 여기에는 링크 구성표, 링크 스팸, 숨겨진 키워드 및 키워드 스터핑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관행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검은 모자 SEO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웹사이트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어하지만 검색 엔진에는 정해진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이 과정을 우회하려는 시도는 당신에게 불리할 뿐입니다.

이것을 이해하다:

“더 많은 콘텐츠”가 반드시 “더 나은 콘텐츠”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은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보상을 하여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사기꾼을 처벌하고 제거합니다.

Google에서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출시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궁극적으로 Google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신뢰 지표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양질의 콘텐츠 외에도 또 다른 주요 신뢰 지표는 백링크라고 하는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의 양과 품질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동일한 규칙이 여기에도 적용됩니다. 양보다 질을 선택하십시오! 적은 투자로 웹사이트에 수백 수천 개의 “품질” 백링크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여전히 찾을 수 있지만 그 중 일부가 “스팸”이고 신뢰할 수 없는 경우 Google은 귀하의 사이트에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웹을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표시하고 검색에서 제거합니다. 엔진 결과 페이지.

Google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스팸으로 설정하면 반송되는 데 두 배, 세 배 또는 네 배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품질 백링크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링크 루트 도메인, 총 링크 수 등을 평가하여 계산되는 메트릭인 DA(Domain Authority)와 직접 연결됩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SEO 전략을 위해서는 웹사이트의 링크 프로필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도메인 권한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순위는 끊임없이 변동하지만 이러한 원칙을 따른다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귀하의 위치가 크게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당황하지 마십시오. 잘못 구성된 아이디어와 행동은 SEO 전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화이트햇 SEO 전략을 적용하고 있다면 인내심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