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PPC를 통한 MLM 채용 및 네트워크 마케팅

따라서 매력적인 제안을 만드는 방법과 매우 효과적인 FB ppc 캠페인을 사용하여 끝없는 팬과 고객을 서클로 끌어들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여기에서 캠페인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 제공할 항목 및 최대 결과를 위해 트래픽을 유도할 위치를 배우게 됩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저는 Brandon Koon의 인터뷰에서 이 정보를 많이 배웠고 듣는 동안 그의 아이디어가 실제로 효과가 있고 사람들이 재미 있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당신과 진정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매력적인 방법.

우선, 특히 회사에 더 많은 담당자를 후원하려는 경우 항상 가치를 가지고 리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Facebook으로 광고하는 경우 사람들이 귀하의 FB 페이지를 “좋아요”하게 만드는 것은 항상 멋진 일입니다.

이렇게 하려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팬을 확보하기 시작하면 마치 이미 친구인 것처럼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생깁니다. 이것은 귀하의 팬 페이지가 귀하를 구체적으로 브랜드화하고 다른 어떤 것도, 즉 귀하의 MLM 비즈니스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브랜드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가치를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진정한 자신이 되고, 시장을 소중히 여기고,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고, 용감하게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사항을 수행하면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합니다. 더 많은 팬을 유치하고 사람들의 참여를 더 오래 유지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바이러스성 지속 가능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또한 PPC를 사용하여 팬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기로 결정하면 개인적으로 귀하를 알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당신이 누구인지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옵트인을 위한 캡처 페이지로 연결되는 일반 광고보다 훨씬 낫습니다.

전반적으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을 당신에게 끌어들이고, 그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고, 지속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것입니다. ” 이 순간부터 판매를 가정하는 것은 100% 확실합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그들에게 회사 자료를 안내하고 “그냥 가입하세요”라고 말하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