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 마케팅
틈새 마케팅이라는 용어는 사람들마다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판매로 이익을 얻거나 광고 수익을 창출하거나 다른 형태의 웹 사이트 수익 창출을 위해 2차 시장 부문에서 웹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틈새 마케팅은 경쟁이 덜한 시장에서 운영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즉, 신규 또는 노련한 마케터로서 상대적으로 쉽고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큰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신규 마케터에게 틈새 마케팅은 공평한 경쟁의 장에서 경쟁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부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헤비급 선수들과 함께 링에 뛰어들 필요가 없습니다. 빅 리그로 이동하기 전에 주니어 디비전에서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틈새 시장을 선택하면 사이트를 만들고, 전문가로 자리 잡고,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추천하고, 기회는 무한할 수 있으며 확실히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문제는 틈새 마케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우리가 틈새 시장이라고 부르는 많은 시장이 더 이상 틈새 시장이 아니며 경쟁력과 활용의 어려움 측면에서 전통 시장만큼 나쁩니다.
떠오르는 시장은 여드름, 개 훈련 또는 불안과 같은 것입니다. 이와 같은 시장은 여전히 수익성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 웹 마케터에게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할 것입니다. 가장 전문화된 릴리스, 여드름 치료, 개 훈련 비디오 또는 불안 완화조차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쟁하고 돈을 벌기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극단이 있습니다. 검색량이 거의 없는 아주 작은 틈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퍼그 훈련 학교” 또는 “2일 안에 효과가 있는 여드름 치료”와 같은 “롱테일”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의 문제는 1. 종종 충분한 트래픽을 얻지 못하고 2. 너무 구체적이어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더라도 이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방법을 안다면 갚을 수 있지만 더 쉬운 방법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틈새 마케팅 담당자는 경쟁과 검색량 간의 완벽한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진입하기 전에 진정한 잠재력을 결정하기 위해 틈새 시장의 특성을 분석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시장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시장을 찾으면 가장 효율적이고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결과? 큰 수익, 쉽고 빠르게.
종종 까다로운 게임인 틈새 마케팅이 올바르게 수행될 경우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