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리드 생성의 중요성

사업을 시작하면 즉시 해당 업계의 다른 사업체와 경쟁하게 됩니다. 신생 기업이 기존 브랜드에 맞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것은 특히 어렵습니다. 좋은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의 고객 기반을 늘리는 데 놀라운 일을 합니다. 이러한 전략 중 하나는 리드 생성입니다. 기업은 이 전술을 아웃소싱하거나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2B 리드 생성이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목록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B2B 형태의 고객 생성은 비즈니스 연락처 생성에 관한 것입니다. 이 유형은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 텔레마케팅 프로그램, 광고 응답 및 추천에 크게 의존합니다.

B2B 리드 제네레이션의 단점

– 일부 회사는 막다른 리드에서 양질의 리드를 걸러내지 않고 생성하는 리드의 양만 생각합니다. 이 서비스를 받는 회사를 선택하지 않으면 관련 없는 연락처 정보 목록이 표시되어 돈과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리드를 받고 있는 회사가 최신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주소 및 기타 연락처 정보를 검색하는 자동화된 기술이 아니라 선별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타깃층이 있어야 합니다.

B2B 리드 생성의 이점

– 상당한 연락처 목록을 갖는 것은 일부 회사의 일용할 양식입니다. 때로는 응답하거나 응답하지 않을 수 있는 긴 연락처 목록이 전혀 목록이 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생성된 리드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여 리드를 실행에 옮길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잠재 고객과 직접 접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오도록 하기 위해 다른 값비싼 채널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연락처 정보가 있으면 보다 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또한 비용 효율적이며 시작하려는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 리드 제네레이션을 할 수 있는 훌륭한 회사를 찾았다면 관련 회사 목록뿐만 아니라 구매에 서명하고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는 연락처 목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상급자를 설득해야 하는 하급 연락처를 참을 필요가 없습니다.

– 인터넷 마케팅의 일종으로 기존의 광고 방식을 그대로 사용하는 구기업들이 접근할 수 없는 시장 풀을 겨냥한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현대적인 트렌드와 변동하는 수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르게 성장합니다.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비즈니스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가능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지도에 이름을 올려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직접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리드 생성 회사 및 기타 광고주와 같은 대행사가 도움을 드립니다. 혁신적이고 업데이트된 방법론을 갖춘 마케팅 회사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