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시작하면 즉시 해당 업계의 다른 사업체와 경쟁하게 됩니다. 신생 기업이 기존 브랜드에 맞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것은 특히 어렵습니다. 좋은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의 고객 기반을 늘리는 데 놀라운 일을 합니다. 이러한 전략 중 하나는 리드 생성입니다. 기업은 이 전술을 아웃소싱하거나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2B 리드 생성이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목록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B2B 형태의 고객 생성은 비즈니스 연락처 생성에 관한 것입니다. 이 유형은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 텔레마케팅 프로그램, 광고 응답 및 추천에 크게 의존합니다.
B2B 리드 제네레이션의 단점
– 일부 회사는 막다른 리드에서 양질의 리드를 걸러내지 않고 생성하는 리드의 양만 생각합니다. 이 서비스를 받는 회사를 선택하지 않으면 관련 없는 연락처 정보 목록이 표시되어 돈과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리드를 받고 있는 회사가 최신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주소 및 기타 연락처 정보를 검색하는 자동화된 기술이 아니라 선별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타깃층이 있어야 합니다.
B2B 리드 생성의 이점
– 상당한 연락처 목록을 갖는 것은 일부 회사의 일용할 양식입니다. 때로는 응답하거나 응답하지 않을 수 있는 긴 연락처 목록이 전혀 목록이 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생성된 리드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여 리드를 실행에 옮길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잠재 고객과 직접 접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오도록 하기 위해 다른 값비싼 채널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연락처 정보가 있으면 보다 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또한 비용 효율적이며 시작하려는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 리드 제네레이션을 할 수 있는 훌륭한 회사를 찾았다면 관련 회사 목록뿐만 아니라 구매에 서명하고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는 연락처 목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상급자를 설득해야 하는 하급 연락처를 참을 필요가 없습니다.
– 인터넷 마케팅의 일종으로 기존의 광고 방식을 그대로 사용하는 구기업들이 접근할 수 없는 시장 풀을 겨냥한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현대적인 트렌드와 변동하는 수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르게 성장합니다.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비즈니스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가능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지도에 이름을 올려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직접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리드 생성 회사 및 기타 광고주와 같은 대행사가 도움을 드립니다. 혁신적이고 업데이트된 방법론을 갖춘 마케팅 회사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