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만에 디지털 마케팅을 배우는 방법

디지털 마케팅은 오늘날 가장 필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하고 데이터 속도가 감소함에 따라 대부분의 인도인은 온라인으로 인터넷에 접속하고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온라인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이러한 사람들을 브랜드, 서비스 및 제품을 온라인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기회입니다.

모든 사업가는 하루가 다르게 비즈니스 성장을 원합니다. 모든 기업은 꿈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마케터가 필요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디지털 세계가 내년에 최고라고 말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과 디지털 마케팅을 쉽게 배우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고객 찾기: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과 사용자에 따라 다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마케팅 동향 및 표준을 따르고 사용자 요구, 동기 및 고객 문제를 이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 검색을 사용자 성격 또는 구매자 성격이라고 부릅니다.

HTML 및 WordPress의 기본 사항:

HTML 및 WordPress에 대한 기본 지식은 디지털 마케터로서의 기술을 추가하고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 HTML과 wp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다면 더 좋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학습을 쉽고 빠르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를 처리하는 방법, 사용 모범 사례 등. 전문가처럼 이러한 것들을 배울 필요가 없으며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서비스와 제품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

SEO는 디지털 또는 인터넷 마케팅의 주요하고 유용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SEO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많은 비즈니스에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모든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작업이며 목적을 완전히 수행합니다. 여기에서 키워드 연구, 온페이지 및 오프페이지 SEO의 두 가지 주요 부분을 이해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처음부터 모든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십시오.

글쓰기 :

카피 라이팅은 모든 디지털 마케터에게 필수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좋은 작가가 아니라면, 반드시 한 사람을 고용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매력적인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귀하의 광고, 귀하의 브랜드 홍보는 귀하의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좋은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마케팅 채널이 많습니다. 최고의 소셜 사이트 중 일부는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ing, Instagram 및 Google+이며 이러한 사이트는 초기에 관련성이 있습니다. 각 플랫폼은 어떤 면에서 고유하며 다음 가이드가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유료 마케팅 – 애드워즈 및 디스플레이:

이 섹션에서는 키워드 선택, 경매 및 경매 작동 방식, 웹사이트를 통한 비즈니스 홍보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또한 Google은 귀하의 광고를 게재할 더 많은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제목입니다. 경쟁을 조사하는 방법. 웹사이트에 도달하세요. 여기에서 여러 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수집하고, 초대하고, 훌륭하고 멋진 광고 사본을 작성하고, 좋은 광고를 만들고, 방문 페이지를 디자인합니다.

14일 안에 디지털 마케팅을 배우기 위해 위의 사항을 지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