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화분을 장식하는 10가지 좋은 방법

  • Post category:윈도우

집이 반짝이는 조명으로 반짝이고 휴일 정원 예술이 평범한 잔디를 마법의 광경으로 바꾸는 것은 일년 중 그 시간입니다. 올해 야외 휴가 장식을 계획할 때 화분을 독특한 방식으로 배열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다음은 올해의 휴가 장식 계획에 휴면 식물을 포함하기 위한 Hooks and Lattice의 10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많은 정원 상점에서 작은 상록수, 로즈마리 또는 아이비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합니다. 화분에 들어갈 작은 장식용 식물이나 나무를 구입하십시오. 극적인 효과를 위해 쌍으로 또는 단독으로 표시하십시오. 냄비에 그대로 있는 상자에 넣으면 명절 후에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2. 화분에 큰 유리 장식과 전구를 깔끔한 더미에 놓으십시오. 더미를 통해 흰색 또는 유색 미니어처 조명 가닥을 감습니다. 공은 화분에 여분의 반짝임을 더하는 조명을 반사합니다.
  3. 반짝이는 셀로판지로 작은 상자를 덮고 예쁜 리본으로 장식하십시오. 경쾌한 전시를 위해 화분에 선물 상자를 쌓으십시오. 원하는 경우 미니어처 조명을 추가합니다.
  4. 각 화분의 바깥쪽에 스타킹을 걸어두십시오. 상록수를 상자에 넣고 미니어처 조명으로 장식하십시오.
  5. 값싼 장식용 호두까기 인형을 사서 화분에 줄을 서십시오. 거리에서 완전히 보이도록 화분 내부에 배치된 작은 상자에 놓습니다.
  6. 전통적인 모양을 위해 상자를 예쁜 포인세티아로 채우고 상자의 전면 패널 중앙에 큰 빨간색 또는 녹색 리본(야외에 적합한 재료로 만들어짐)을 묶습니다.
  7. 왜소한 침엽수 또는 스키미아 또는 동명과 같은 작은 관목으로 상자를 채우십시오. 오래된 장갑으로 화환을 만들고 각 화분 앞에 하나씩 놓습니다.
  8. 큰 솔방울로 화분을 채우십시오. 아이들은 흰색 접착제 롤과 반짝이는 반짝이로 콘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반짝임을 위해 미니어처 조명을 추가하십시오.
  9. 집에서 만든 새 간식으로 화분을 채우십시오. 수트와 땅콩 버터를 옥수수 가루와 섞고 공으로 굴리거나 별이나 나무를 만드십시오. 씨앗, 견과류 및 곡물로 덮으십시오. 라피아에 묶인 프레즐, 땅콩 및 시리얼의 화환을 만듭니다. 새들은 좋은 것을 먹고 봄에 라피아를 사용하여 둥지를 짓습니다.
  10. 기발한 터치를 위해 오래된 장난감을 폼 콘에 붙이고 장난감 나무를 만드십시오. 각 화분에 나무를 놓으십시오. 원하는 경우 나무 주위에 미니어처 조명을 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