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라벨 SEO란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요?

이름에 다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SEO는 브랜드 이름이 첨부되지 않은 화이트 라벨과 함께 제공되는 SEO 서비스입니다. 차세대 검색엔진 최적화 서비스입니다.

SEO 서비스 이해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이며 웹 사이트를 가시적으로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검색 엔진은 웹사이트 트래픽과 판매를 극대화합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 최적화는 시청자가 찾고 있는 것에 대한 솔루션 파인더로서 귀하의 웹사이트를 시청하도록 안내합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와 기술을 이해하고 필요합니다.

화이트 라벨 SEO 프로그램 이해하기

먼저 ‘화이트 라벨’ 부분을 이해하자.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면 제품 예산에는 제품 개발 비용과 사용자에게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비용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사용자와 직접 연결하는 것을 꺼려하거나 예산 문제로 인해 마케팅 비용을 제거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시나리오 모두에서 리셀러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이트 라벨”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서비스는 이러한 리셀러가 자체 브랜드 레이블을 사용하여 다른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으며 모회사에 지불할 가격 외에 프리미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쌀, 밀, 설탕 등 잘 알려진 슈퍼마켓에서 개인화된 레이블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모두 이 시장 개념의 예입니다.

화이트 라벨 현지 마케팅의 이점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이러한 개념에는 많은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 리셀러는 잠재 고객과의 행동에 대해 완전한 자유를 얻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선택과 관점에 따라 다양한 고객에게 제품을 접근, 관리 및 판매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 이 개념은 SEO 서비스에 대한 준비가 된 고객이 있지만 관련된 기술적인 측면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취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종 고객은 견고하고 경험이 풍부한 기반의 작업으로 승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회사.

• 확장을 위해 많은 자금을 투입하지 않고도 모회사의 확장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에서 모회사는 더 적은 자금과 마케팅 예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익을 얻습니다. 리셀러는 더 적은 비용으로 SEO 서비스를 받고 결국 프리미엄을 받습니다. 그래서 그들도 이익을 봅니다. 고객은 하루가 끝나면 경험이 풍부한 서비스를 얻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달콤한 파이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