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여성을 위한 자기 방어

  • Post category:윈도우

오늘날 많은 여성들이 아파트, 콘도, 집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이든 원하는 만큼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르게 살거나 특별한 예방 조치를 취해서는 안 되지만 불행히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혼자 사는 여성을 위한 자기 방어는 우리가 혼자 살고 있지 않다는 환상과 우리를 어려운 목표물로 만드는 회피 전술을 만들어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일련의 습관입니다.

아파트 건물로 이사하는 경우 낮은 층이나 1층 아파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층은 창문 침입에 가장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집에 거주하는 경우 낮은 층의 창문이 안전하고(내부에서 잠김 – 커튼 닫힘) 조경된 덤불 및 기타 조경 재료와 같은 외부 시각적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본. 거리와 이웃에서.

이웃에 대해 말하면 자신을 알아가십시오. 그들 모두를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친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모두 서로에게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집이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상황(집에 누군가가 있음)에 있거나 누군가가 있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편함, 부저 또는 문을 식별할 때 성과 이름 이니셜만 사용하십시오. 낯선 사람에게 혼자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내가 잡을게!”라고 외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구멍을 확인하고 문을 열기 전에. 서비스 직원이 갑자기 문에 나타나면 ID를 확인하고 회사에 전화하여 합법적인 서비스 콜인지 확인하십시오.

유선 전화에 자동 응답기가 있는 경우 이름을 포함하지 말고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전화번호만 포함하십시오. 집에 없다고 말하지 말고 “우리”가 지금 전화를 받을 수 없다고 말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남자 친구나 친척에게 메시지를 녹음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것이 잠재적인 데이트를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없으시다면 발신번호를 확인하세요.

외부 문을 잠그십시오 – 이것은 배우기 쉬운 습관이어야 합니다. 이 범죄자들을 쉽게 만들지 맙시다! 아파트 건물에 거주하는 경우 항상 외부 문, 공용 구역 문, 거주지 문을 잠급니다. 체인 잠금 장치는 안전하다고 느끼면서도 실제로 어깨나 발로 차기 쉽습니다. 데드볼트는 제대로 설치되고 잠겨 있으면 괜찮습니다. 보안 강화를 위해 도어 후면(내부)에 데드볼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만 잠글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의 자기 방어/가정 보안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우리를 열쇠로 인도합니다. 어떤 ID로도 키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와 집에 열쇠 고리를 따로 두십시오. 차를 도난당한 경우를 대비하여 차고 도어 오프너를 차 안에 두지 마십시오. 범죄자들에게 명백할 수 있는 여분의 열쇠 세트를 평소 장소에 두지 마십시오. 차나 집에 접근할 때는 항상 열쇠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필요한 것을 손에 들고 떠날 준비를 하십시오.

언제나처럼 여성을 위한 자기 방어는 제2의 천성이 될 때까지 충실히 수행되는 많은 상식적인 기술로 구성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안전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