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스탠드, 접착식 헤드셋 걸이 – Lamicall 접착식 헤드폰 홀더 후크 마운트, 책상 아래 헤드셋 스탠드 홀더 클립, Airpods Max용 이어폰 클램프, HyperX, Sony, Sennheiser, Black

  • Post category:쇼핑

419fnsFTYuL. AC41ejcbb4nbL. AC41DmTuj 5SL. AC31A9hOrA0rL. AC41IL4r24shL. AC31anm6OpFoL. AC


Price: $9.99

(as of Oct 15, 2022 05:31:20 UTC – Details)

buynow

전체 별 등급과 별 붕괴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단순 평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 시스템은 리뷰가 얼마나 최근인지, 리뷰어가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또한 리뷰를 분석하여 신뢰성을 검증합니다.

【공지】 ❗ 벽의 페인팅/미백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에 붙이면 바로 떨어집니다.❗ 표면이 매끄럽고 깨끗하며 건조하고 기름기가 없는지 확인하고 24시간 후에 헤드폰을 걸어 옷걸이가 단단히 고정되도록 합니다. 총 중량: 500g.
【마그네틱 디자인】 자석이 부착된 헤드셋 홀더는 사용하지 않을 때 자기력에 의해 흡착될 수 있습니다. 헤드폰 슬리브는 부드러운 고무 패드로 덮여 있어 헤드셋 모양이 미끄러지거나 긁히는 것을 방지하고 헤드폰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강력한 접착 디자인】헤드폰 후크에는 강한 접착 테이프가 있어 플라스틱, 금속, 나무 또는 유리와 같은 부드럽고 깨끗한 표면에 붙일 수 있습니다. 책상, 사무실, 스탠드, 침대 옆, 머리판, 테이블에 이어폰을 보관하십시오.
【간단한 설치】 스티커를 떼어내고 복잡한 조작 없이 책상 밑에 간단하게 두세요. 또한 부엌 카운터, 책장, 스튜디오 및 회사에 케이블, 모자 및 기타 장치를 걸기에 좋습니다. 다목적 헤드폰 후크.
【와이드 호환 가능】이 언더 데스크 헤드폰 마운트는 AirPods Max, Sennheiser, Sony, Beats, Bose, AKG, B&O, JBL, B&W, HyperX Cloud II’s, Astro, SteelSeries, Turtle Beach와 같은 거의 모든 유무선 헤드폰과 호환됩니다. , ROG 게이밍 헤드폰, 폰 헤드셋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