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 타이포그래피: 킬러 웹 비디오 마케팅 기법

때때로 사업가들은 예를 들어 마케팅과 같이 일을 원래보다 더 어렵게 만듭니다. 마케팅의 핵심은 매우 간단합니다. 판매하는 제품에 내재된 감정적 가치를 발견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기억에 남을 만한 방식으로 제시하세요. 무엇이 그렇게 어려울 수 있습니까? 물론 우리 모두는 악마가 세부 사항에 있고 구현이 그의 포크의 하이라이트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작업에 익숙하거나 우리 기사를 읽은 사람들은 브랜드의 감성적 가치를 강조하는 기억에 남고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으로 비디오를 권장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렌드를 따른다면 동영상이 갓 구운 베이글에 크림 치즈를 얹은 것처럼 웹 전체에 퍼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치즈가 부드러운 맛의 균질화된 포장지에 들어 있어 거의 인상을 주지 않습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훌륭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강조하는 Killer Campaigns라는 일련의 기사를 만들었습니다. 이 새로운 시리즈인 Killer Video Techniques에서는 기억에 남고 차별화되는 마케팅 메시지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최첨단 방법을 보여줍니다.

단어로 시작합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처음이며 모든 것은 WORDS로 시작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는 조음의 황금기에 살고 있지 않다. 인터넷이 낳은 소통의 시대와 소셜미디어 열풍은 가십의 탑을 만들었다. 처칠, 루즈벨트, 케네디, 마틴 루터 킹의 웅변, 명확성, 감정적 영향은 인스턴트 메시징 약어, 15초 분량의 사운드 바이트 및 140자 트윗으로 대체되었으며, 이 모든 메시지는 모두 분당 1km의 속도로 전달됩니다. 동시에 유용하거나 관련성이 거의 없습니다.

의미 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면 바로 문제에 봉착한 것입니다. 구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단어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마케팅과 판매를 구분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모호함과 혼란으로 인해 비즈니스 소유자와 리더 세대는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왜 고객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정교하게 작성된 진술을 생성하거나 전달할 수 없습니다.

대면할 때 많은 수다를 떨칠 수 있기 때문에 문제는 종종 숨겨져 있지만 웹 사이트와 같이 방정식에서 물리적 존재와 인간 상호 작용을 제거하면 완전히 새로운 볼 게임이 생깁니다. 이것이 우리가 비디오 호스트를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이지만, 그것은 나중에 논의할 내용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어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단어는 마케팅 꿈을 실현하거나 광고의 최악의 악몽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잘못된 멘토를보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웹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수많은 기사, 통계 분석, 수많은 에세이 및 백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비즈니스 글과 마찬가지로 전문 지식과 건전한 비즈니스 전략의 원천으로서 유명하고 큰 회사에 초점을 맞춥니다. 음, 작은 비밀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은 잘못 관리되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지적으로 파산했습니다. 대부분은 지난 시대의 성공과 소비자 관성에 의존합니다. 궁극적으로 대기업은 전문성과 혁신이 아니라 힘과 돈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예외가 있습니까? 내가 힘든가요, 아마; 그러나 여기서 결론은 무엇이 실제로 효과가 있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경쟁업체를 파묻고 시청자의 의식에 스며드는 끝없이 반복되는 헛소리로 공중파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수많은 현금 더미가 없는 한 말입니다. 마음을 바꾸는 외계인 마약.

키네틱 타이포그래피

이제 어떤 사람들은 도대체 그가 언제 기술을 갖게 될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 글머리 기호만 제공하지 않습니까? 왜요?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 일을 하지 말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작동하는 이유를 모르면 작동하지 않을 때 수정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바쁘고 비즈니스의 속도는 빠르지만 일이 어떻게 그리고 왜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면 많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고객에게도 적용됩니다. 브랜드 메시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비디오 프리젠테이션에 충분히 매력을 느끼고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고객이 당신이 진정 누구인지, 당신이 진정으로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결코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시각과 청각의 힘을 결합하여 말의 힘을 바탕으로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메시지를 전달하는 흥미롭고 혁신적인 비디오 기술인 키네틱 타이포그래피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기법은 유명 영화의 독백을 가져와 시각적 강조를 위해 스크립트 단어를 애니메이션화한 모션 디자이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실행하기는 어려우며 제대로만 하면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청중의 뇌의 언어 및 시각적 기억 센터에 접근하고 모든 마케팅 이니셔티브의 목표인 브랜드 인지도를 생성하는 기술입니다.

키네틱 타이포그래피가 작동하는 이유

키네틱 타이포그래피는 역동적으로 표현된 말과 글이 상호 강화하는 기억 장치로 작용하기 때문에 의식을 관통합니다. 비주얼만으로 스크립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데 속지 마십시오. 당신의 말은 당신의 브랜드를 정의하는 언어적 틀을 만듭니다.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맥락을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그 단어의 소유권을 가질 수 있게 하여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먹일 수 있는 경쟁사의 능력을 제한합니다. 요컨대, 말에는 의미가 있고, 말은 당신을 움직이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으며, 이것이 마케팅의 전부가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