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드웨어 유형: 기본 사항 101

개인용 컴퓨터는 전체 기능 기계를 만들기 위해 함께 연결된 여러 컴퓨터 하드웨어 또는 여러 장치로 구성됩니다. 케이블이나 다른 방법으로 연결된 키보드, 프린터 및 마우스와 같은 일부 하드웨어 구성 요소는 외부에 있습니다. 이 하드웨어는 실행되기 전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개인용 컴퓨터의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다음은 PC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주요 컴퓨터 하드웨어 유형입니다.

1. 하드 드라이브 – 하드 드라이브라고도 하며 컴퓨터의 모든 정보와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영구 저장 공간으로, 전원이 꺼져 있어도 공간을 보존합니다.

2. 마더보드 – 컴퓨터 하드웨어의 가장 중요한 유형으로 간주됩니다. 마더보드에는 다른 모든 유형의 컴퓨터 하드웨어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소켓과 슬롯을 제공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있습니다. 따라서 마더보드는 구성 요소가 함께 작동하고 서로를 향해 걸어가도록 하는 도관인 “브로커” 역할을 하여 전체 기능을 갖춘 하나의 장치로 만듭니다.

3. RAM – 임의 액세스 메모리의 약어.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메모리입니다. 컴퓨터를 끄면 RAM이 손실됩니다.

4. ROM – 읽기 전용 메모리의 줄임말.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메모리 역할을 합니다.

5. 저장 장치 – CD, DVD, USB 플래시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저장 장치는 한 개인 컴퓨터에서 다른 개인 컴퓨터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식 저장 장치로 중요합니다.

6. 전원 공급 장치(PSU): AC 전원을 PC 내부 구성 요소의 필수 부분인 저전압 DC 전원으로 변환합니다.

7. 사운드 카드 – 게임, 음악 및 기타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에 필요한 PC 오디오 입력 및 출력을 담당합니다.

8. 키보드 – 키를 눌러 텍스트 및 문자를 입력하는 데 사용되는 입력 장치입니다.

9. 마우스: 표면의 2차원 움직임을 감지하는 포인팅 장치. 다른 포인팅 장치에는 트랙볼, 터치 패드 및 터치 스크린이 포함됩니다.

10. 조이스틱: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아래로 회전하며 2차원과 3차원 각도를 감지하는 휴대용 스틱이 있는 게임 장치입니다.

11. 이미지 입력 ​​장치 – 스캐너 및 웹캠을 포함하며, 이러한 장치는 이미지, 서면 텍스트, 필기 등을 입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지털 사용을 위해.

12. 이미지 출력 장치: 영구적인 물리적 텍스트 또는 그래픽 문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프린터입니다.

13. 오디오 입력 장치: 마이크는 소리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여 녹음하거나 입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14. 오디오 출력 장치: 컴퓨터에서 나오는 오디오를 들을 수 있는 헤드폰 및 스피커.

15. 모니터 – 모니터는 그래픽 및 텍스트 컴퓨터 정보를 표시하는 전자 시각적 디스플레이입니다. 거의 구식이 된 CRT(Cathode Ray Tube), 오늘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니터인 LCD(Liquid Crystal Display),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등 모니터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러한 모든 유형의 컴퓨터 하드웨어는 전반적인 컴퓨터 경험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더 빠르고 밝고 재미있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일부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 요소는 PC가 작동하는 데 필요하지만 다른 구성 요소는 전체 경험을 증폭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