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우리 모두는 컴퓨터가 전자 부품과 구성 요소의 조합으로 구성된 복잡한 장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컴퓨터 구성 요소가 컴퓨터가 작동하는 데 필수적입니까? 최신 PC는 Bluetooth나 플로피 디스크 드라이브 없이도 여전히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컴퓨터 시스템이 없이는 할 수 없는 컴퓨터 구성 요소의 목록입니다.

* 마더보드

마더보드는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서 매우 간단한 장치입니다. 이것은 다른 모든 내부 컴퓨터 구성 요소가 연결되는 컴퓨터 구성 요소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다른 모든 주요 구성 요소를 함께 연결합니다. 결과적으로 마더보드는 때때로 컴퓨터 시스템의 “심장”이라고 합니다.

* 프로세서

중앙 처리 장치 또는 CPU는 컴퓨터에서 프로그램과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컴퓨터 구성 요소입니다. 컴퓨터에 CPU가 없으면 어떤 작업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를 부팅할 수 없고 음악, 비디오 및 게임을 재생할 수 없으며 워드 프로세싱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가 작동하려면 CPU가 있어야 합니다.

* 램

랜덤 액세스 메모리 또는 RAM은 컴퓨터의 또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컴퓨터가 프로그램 및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임의로 추출할 수 있는 파일 및 정보를 임시로 저장하는 저장 매체입니다. CPU와 함께 RAM은 컴퓨터의 속도를 결정합니다. RAM이 크고 CPU가 보통인 컴퓨터는 CPU는 강력하지만 RAM은 적은 컴퓨터보다 실제로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HDD

RAM과 달리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또는 HDD는 컴퓨터 파일과 데이터를 장기간 저장합니다. 전원이 없어도 하드 드라이브는 여전히 저장된 파일을 유지합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운영 체제, 프로그램 파일 및 기타 데이터와 같은 중요한 시스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mp3와 비디오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RAM이 부족하면 임시로 하드 드라이브를 가상 메모리 뱅크로 사용합니다.

*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를 사용하면 컴퓨터가 컴퓨터 모니터에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이미지 렌더링 속도를 높이고 더 선명하고 자세한 이미지에 기여합니다. PC 게이머와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그래픽 집약적인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실행하는 데 유용한 고급 전용 그래픽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전원 공급 장치

전원 장치 또는 PSU는 컴퓨터의 모든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AC 전원 콘센트의 높은 전압을 컴퓨터의 내부 구성 요소에 안전한 낮은 전압으로 변환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가 없으면 컴퓨터와 해당 구성 요소를 켤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또한 CD와 DVD를 읽고 재생하기 위한 광 드라이브, 인터넷에 연결하기 위한 네트워크 카드와 라우터, 프린터와 스캐너와 같은 주변 장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마더보드, CPU, RAM, HDD, 비디오 카드 및 전원 공급 장치는 컴퓨터 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