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수리 문제를 피하는 5가지 효과적인 팁

어느 시점에서 모든 현대인은 컴퓨터 수리 문제에 직면합니다. 문제의 성격은 컴퓨터 정지와 같이 사소하거나 하드 드라이브의 충돌 또는 파손과 같이 심각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거나 하드웨어 전문가가 제공하는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의 성격과 유형에 관계없이 PC에 접속하지 않고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PC를 저렴하게 또는 무료로 수리하는 가장 좋고 쉬운 방법은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컴퓨터 보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대한 기존 보증 또는 연장 보증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무료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컴퓨터 복구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기술을 추가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증상에 유의하십시오. 컴퓨터에 어떤 종류의 작동 문제가 표시되면 특정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오류 메시지는 사용자가 경험한 다른 증상 및 오류와 함께 기록해야 합니다. 오류 메시지의 기술적 특성으로 인해 컴퓨터 오류의 정확한 특성과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지만 이러한 세부 정보를 정교하고 철저하게 캡처하면 기술자가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 문제를 기록하고 올바르게 기록해야 합니다.
  2.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컴퓨터 수리점은 위치나 바쁜 업무 일정으로 인해 방문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를 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원격 컨설팅 서비스를 탐색해야 합니다.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화를 걸어 특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수리점의 능력과 함께 컴퓨터를 다시 가져오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은 여러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컴퓨터의 모델 및 일련 번호를 공유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수리 과정 문서화: 컴퓨터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에 컴퓨터를 제공할 때 교체해야 하는 특정 컴퓨터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컴퓨터를 되찾는 데 걸리는 정확한 시간이 언급된 문서를 회사로부터 수집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수리 후 보증에 대해 회사에 문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간단한 문서화 과정을 통해 추가 비용이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 수리를 위해 컴퓨터를 준비하십시오. 컴퓨터를 수리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 일련 번호, 모뎀 일련 번호, CD-ROM 및 기타 장치 부품을 포함하여 컴퓨터에 대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백업해야 합니다. 컴퓨터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에 컴퓨터를 반환할 때 이러한 세부 정보는 PC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리를 맡기기 전에 컴퓨터에서 모든 종류의 개인 및 기밀 데이터를 삭제해야 합니다.
  5. 할인된 가격으로 PC 교체를 고려하십시오. 이전 모델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모델이 단종되었거나 보증 대상이기 때문에 필요한 컴퓨터 부품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기존 PC를 새 PC로 교체할 수 있는 교환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교환에 사용할 수 있는 특정 할인율은 없지만 훨씬 더 나은 거래와 더 높은 할인율을 위해 항상 협상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컴퓨터 수리 문제에 직면하는 것을 완전히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면 PC 수리 관련 문제에 직면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