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대여의 장점과 단점

PC 대여는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옵션이지만 컴퓨터를 대여할 가치가 있습니까? PC 대여의 장단점을 간단히 살펴보면 컴퓨터를 직접 소유하는 것보다 컴퓨터를 대여하는 것이 더 유용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의사 결정의 대부분은 컴퓨터를 얼마나 사용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용도 어떤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컴퓨터에서 무엇을 기대합니까?

PC 렌탈의 장점

PC 대여를 선택할 때 마음에 오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많은 돈을 선불로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많은 컴퓨터 상점에서 컴퓨터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만 신용 등급이 높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이 옵션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 컴퓨터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추가 돈이 많지 않은 경우 PC 임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둘째, 동일한 표준 가격으로 대부분의 컴퓨터 대여점에서는 휴대가 간편하거나 유연한 모델에 대해 터무니없는 금액을 청구하는 대신 데스크톱 컴퓨터, 게임용 PC 또는 태블릿을 대여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올인원 PC 또는 데스크탑 또는 태블릿 PC를 원하든 관계없이 많은 신용 한도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막대한 월별 지불 및 관련 재정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PC 렌탈의 또 다른 장점은 컴퓨터 유지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컴퓨터를 소유하는 것과 달리 임대 컴퓨터는 업데이트, 보안 소프트웨어, 서비스 요금 또는 기타 기본 서비스에 대한 지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PC 대여 시 기본 제공되며 연간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대부분의 PC 대여에는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표준으로 설치하는 컴퓨터 액세서리 및 컴퓨터 구성 요소가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PC 렌탈의 단점

PC 대여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신의 컴퓨터 장비가 없다는 사실이 포함됩니다. 아무리 좋아해도 소유할 수 없습니다. 일부 컴퓨터 대여점에서는 일정 기간 동안 컴퓨터를 대여한 후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만 컴퓨터를 구입하려는 경우 PC 대여점을 통해 구입하면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새 장비를 사야 합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임대료 지불을 중단하면 PC 임대 회사가 귀하의 재산을 꽤 빨리 청구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즉, 장비를 계속 사용하려면 월별 지불액을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임대 PC에는 새로운 컴퓨터 모델에 있는 다양한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 및 기타 장비가 없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나 작동 속도 면에서 시대에 조금 뒤쳐져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을 검색하거나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숙제를 하는 데 사용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게임용 컴퓨터나 최신형을 찾고 계시다면 렌탈 PC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PC월드에서 렌탈업체에서 제공하는 컴퓨터 라인이 해당 컴퓨터인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찾고 있습니다.

PC 대여가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

필요에 따라 컴퓨터를 임대하면 개인 또는 비즈니스 재정에 막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현금이나 거액의 월 금융비를 내지 않아도 실제로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필요에 따라 PC 렌탈은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숙제를 하기 전에 미리 해야 합니다.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