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WldLog DLL 오류를 복구하는 방법 – 작업 자습서

Wldlog.dll 에 의해 생성된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파일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Live Desktop에서 사용 녹음 기능. 이 파일은 Windows Live Messenger 프로그램에 필요하며 오디오 성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려고 하면 파일에 오류가 있으며 Windows는 파일을 손상 또는 손실된 것으로 분류합니다. Windows Live Messenger 프로그램을 다시 사용하려면 wldlog.dll 파일로 문제의 원인을 해결해야 합니다.

WldLog.dll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발생하는 wldlog.dll 오류는 일반적으로 Windows가 wldlog.dll 파일을 올바르게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파일이 잘못된 위치에 배치되었거나 더 이상 처리할 수 없는 지점까지 손상된 경우입니다. 오류의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은 Windows Live Messenger 오류 때문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자체에 wldlog.dll 오류로 반영되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려면 문제를 일으키는 모든 것을 수정해야 합니다. wldlog.dll 파일에 필요한 수리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첫 번째 작업은 표시된 오류를 담당하는 프로그램을 찾은 다음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오류를 일으키는 프로그램이 둘 이상인 경우 모두 다시 설치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다음을 선택합니다. 메뉴를 시작하다 그런 다음 파일을 엽니다. 제어판 그리고 클릭 프로그램 추가/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 일부 이후 버전의 Windows의 경우);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이름 목록이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오류 메시지를 일으키는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둘 중 하나를 클릭 제거 또는 제거 이 프로그램을 제거하려면. 프로그램이 제거되면 CD를 사용하거나 인터넷에서 새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레지스트리를 청소해야. 레지스트리는 중요한 프로그램 및 파일 데이터 세트를 포함하는 중앙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Windows에 응용 프로그램 및 파일을 올바르게 구성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안타깝게도 이 데이터베이스를 자주 사용하면 종종 손상되어 wldlog.dll 오류와 같은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 도구를 사용하여 레지스트리를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가장 권장되는 제품 중 하나는 대부분의 컴퓨터 기술자가 선택하는 클리너인 Frontline Registry Cleaner입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수정하고 유지 관리하는 자동화 도구입니다. 오류를 효과적으로 찾아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