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암을 유발하는 방사선을 모니터링합니다.

많은 컴퓨터 사용자는 모니터와 컴퓨터 하드웨어가 천천히 죽어가고 있다는 부당한 두려움 때문에 불필요하게 겁을 먹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컴퓨터 모니터에서 방출되는 방사선에 자신을 노출시켜서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불임이 되거나 다른 쇠약하게 하거나 말기 질병으로 고통받지 않을 것입니다.

방사선은 거의 항상 부정적인 의미와 관련이 있지만 이러한 생각은 인식 부족에 기초합니다. 우리는 매일 방사선에 노출됩니다. 정의에 따르면 방사선은 소스에서 이동하는 모든 에너지입니다. 빛은 물론 열과 소리도 복사의 일종입니다. 사실, 매일 아침 우리는 태양으로부터 상당한 양의 자외선을 받습니다.

우리의 컴퓨터 모니터와 텔레비전, 휴대폰과 같은 스크린이 있는 기타 전자 장치는 전자기 복사(EMR)로 알려진 특정 유형의 방사선을 방출합니다. 알고 싶으시다면 형광등은 컴퓨터 화면보다 더 많은 EMR을 방출합니다.

컴퓨터 모니터에서 나오는 방사선이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생각은 199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주요 간행물과 저널은 이것이 사실이라고 주장하는 제대로 연구되지 않은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예상대로 대중들 사이에 일종의 공황 상태가 퍼졌습니다. 대중은 컴퓨터 하드웨어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EMR을 방출하는 다른 장치의 모든 영향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신중하게 수행된 연구 조사가 수행되었으며 잘못된 주장은 결국 불신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암을 유발하는 모니터라는 컴퓨터 신화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확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이 신화를 깨뜨릴 시간이 왔습니다! CRT 또는 LCD 모니터의 EMR은 우리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러한 컴퓨터 하드웨어는 무해하므로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은 암을 유발하는 방사선 이외의 이유로 몸에 좋지 않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건강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컴퓨터는 당신의 죽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확실히 EMR로 죽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