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CPU 온도 모니터링

컴퓨터 과열은 PC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새 컴퓨터에는 실제 발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장치가 모두 설치되어 있지만 자주 발생합니다. 이것은 대부분 강렬한 게임이나 온라인 영화 감상을 위해 설치된 매우 높은 전력의 비디오 카드 때문에 발생합니다. 더 빠른 CPU 속도와 오버클러킹으로 알려진 것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CPU의 온도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과열의 원인으로 몇 가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다음 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게임 플레이 도중 컴퓨터가 갑자기 종료되었다가 다시 시작됩니다.

*PC가 매우 자주 충돌합니다.

*컴퓨터가 갑자기 멈춥니다.

*이전에 더 빠르게 실행되었던 프로그램은 느리게 실행됩니다.

* CPU 내부의 팬에서 나는 소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컴퓨터를 계속 사용하면 CPU 온도가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열이 상승하기 시작하고 적시에 과열을 일으 킵니다. 살고 있는 곳이 온화한 기후이고 작업 공간에 충분한 냉각 장치가 없는 경우 PC 내부에 과도한 열 축적을 가속화할 수도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과열을 유발하는 높은 CPU 온도는 하드웨어 오류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메인보드가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 재시작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상태로 컴퓨터를 설정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CPU 온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면 유해한 것으로 판명되기 전에 CPU 온도 모니터링을 시작할 적기입니다. 이를 줄이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치는 CPU의 한쪽을 열고 공기가 들어오게 하는 것입니다. 프로세서의 방열판을 추가하거나 더 나은 것으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CPU의 먼지를 제거하는 것도 온도 상승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기계가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