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수리 및 유리 교체의 이점

  • Post category:윈도우

창문은 흐릿한 날에 빛을 비추는 것보다 가정에서 훨씬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첫 등장이 마지막이다”는 오래된 격언이며 이는 사람뿐만 아니라 가정에도 적용됩니다. 아름다운 창문이 있는 거주지는 외부에서 멋지게 보이고 건물 내부를 볼 수 없는 행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창문의 문제점은 결국 노화되고 초라해 보이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창문을 오랫동안 사용했고 창문을 교체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성능이 좋고 보기에도 좋고 에너지 효율적인 교체 창문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창문이 충분하다고 판단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유약이 흐려지고 이전처럼 보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리 사이에 수분이 축적되도록 하는 이중 유리의 밀봉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실망스럽고 또한 집의 외관에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씰에 이러한 어려움이 발생하면 창의 성능이 저하되고 비용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성능이 떨어지는 창호 유닛의 문제는 적절하게 밀봉된 창만큼 겨울에 열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난방비가 매달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은 알아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결국 이전보다 연료유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목재 창은 PVC 창과 달리 내후성을 유지하기 위해 몇 년마다 페인트를 칠해야 하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음새에 페인트가 쌓이면 이러한 창문을 제대로 닫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집 안팎으로 많은 공기가 누출될 수 있습니다.

페인트로 더러워진 목재 창에서 창 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창틀을 나무로 가져가서 다시 시작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창유리 교체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창문이 집에서 멀리 떨어진 태양 광선을 반사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 글레이징이 있거나 집주인이 태양의 눈부심을 차단하기 위해 착색 글레이징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창문이 잘 작동한다고 생각되시면 창문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오래된 캐릭터 창은 매우 매력적이며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하지 않다면 제거하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