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 요소 및 부품

컴퓨터 하드웨어는 CPU 또는 중앙 처리 장치,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하드 드라이브, RAM 또는 메모리, DVD, CD, 광학 드라이브, 테이프 등과 같은 컴퓨터의 다양한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는 개인용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한 자세한 이해

전체 컴퓨터는 위에서 언급한 구성 요소와 함께 제공되지만 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이러한 구성 요소를 개별적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더 중요한 구성 요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중앙 처리 장치 또는 CPU: CPU는 컴퓨터 프로세서를 의미합니다. 개인용 컴퓨터용 CPU나 프로세서를 생산하는 회사는 많지만 인텔에서 만든 펜티엄 칩은 대부분의 제조업체에서 널리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건반: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는 명령과 단어 입력에 필수적인 키보드를 포함합니다. 키보드의 각 키는 알파벳, 숫자, 기호, 기능 등을 나타냅니다. Delete, Enter, Alt, Ctrl, Page Up, Page Down, Home, End 등과 같은 작업을 나타내는 키가 있습니다. 각각의 다른 키에는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 표준 키보드에는 101개의 키가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키보드에는 타이핑을 더 쉽게 해주는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각 키에는 Shift 키를 눌러 입력할 수 있는 두 개의 문자가 있습니다. Ctrl, Alt 및 Shift 키를 명령 키라고 합니다.

  • 생쥐: 중요한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마우스도 포함됩니다. 컴퓨터 화면을 탐색하고, 옵션을 클릭하고, 개체를 선택하고,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마우스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하나는 선택에 사용되는 왼쪽 버튼과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오른쪽 버튼입니다. 광 마우스, 스크롤 마우스, 레이저 마우스, 볼 마우스 등 다양한 종류의 마우스가 있습니다. 스크롤 마우스 또는 휠 마우스에는 왼쪽 마우스 버튼과 오른쪽 마우스 버튼 사이에 플라스틱 스크롤 휠이 있습니다. 이 중요한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광 신호를 컴퓨터로 보내는 광 마우스도 포함됩니다. 볼 마우스에는 마우스가 패드를 가로질러 움직일 때 움직이는 작은 볼이 마우스 케이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움직임은 필요한 신호를 컴퓨터로 보냅니다.
  • 하드 디스크: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영구 데이터 저장에 사용되는 장치인 하드 디스크도 포함됩니다. 컴퓨터의 성능은 하드 드라이브의 회전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회전 속도가 높을수록 컴퓨터의 성능이 높아집니다.
  • RAM 또는 랜덤 액세스 메모리: RAM은 정보를 임시로 저장하는 컴퓨터 하드웨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종료하면 이 정보가 지워집니다. 컴퓨터 성능은 RAM에 크게 좌우되며 RAM 크기가 클수록 컴퓨터가 더 빠르고 더 잘 실행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사운드 카드, 디지털 카메라, 스캐너 및 모뎀과 같은 구성 요소도 포함됩니다. 여러 유형의 구성 요소가 있으며 컴퓨터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