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연비를 얻기 위한 단계

  • Post category:윈도우

사람들은 현재의 경제 시나리오에서 무력감을 느낍니다. 심각한 경기 침체와 실업이 그들의 고통을 가중시킵니다. 한 전문가가 지적하듯이 “세계 경제는 역효과의 확산과 마찬가지로 더 세계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중동에서 만연한 불안한 정치 상황이 전 세계적으로 유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좋은 연비를 얻을 수 있다면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얻으려면 차량을 잘 관리하고 똑똑하게 운전해야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 현 상황에서 신차를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결정일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기존 차량을 버리고 새 차량을 선택하는 것보다 수명을 연장하여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 스로틀을 사용하고 공격적으로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러한 공격적인 주행은 엔진, 브레이크 및 타이어가 더 빨리 마모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고 정지를 예상할 때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속 과정도 점진적이어야 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면 차량의 연비가 향상됩니다. 그 외에는 정기적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점검하고 권장 수준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타이어가 탈색된 것으로 의심되면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좋은 타이어는 좋은 연비를 위한 훌륭한 처방입니다.

– 마찬가지로, 차량의 엔진은 적절하게 조정된 경우에만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자동차 전문가들은 가스를 절약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엔진을 튜닝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센서에 결함이 있으면 주행 거리를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으므로 산소 센서도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품질 합성 엔진 오일을 비싸다고 생각하고 사용을 주저합니다. 그러나 이 오일에는 에너지 절약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틀릴 수 없습니다.

– 차 트렁크의 무게도 줄여야 합니다. 당신의 차에 더 많은 무게를 실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엔진을 더 어렵게 만들고 확실히 당신의 연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신호, 기타 정지 또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을 때마다 엔진을 공회전하는 것은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고 연료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20초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면 사전에 엔진을 꺼야 합니다. 이것은 많은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 결합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을 오가는 여행에도 친구 및 동료와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차량을 사용할 때도 여러 작업을 결합해야 합니다. 모든 작업에 자동차를 사용하면 가스 요금이 증가합니다.

– 차량용 에어컨도 함께 사용하면 연비가 줄어듭니다. 날씨가 선선하고 좋은 날에는 창문을 내리고 신선한 자연 공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열기가 있을 때만 AC를 사용해야 합니다.

–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좋은 연비를 얻으려면 자동차를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물 없이도 차량과 차량 내부의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물 없는” 자동차 청소 스프레이 및 제품이 있습니다.

위의 팁을 종교적으로 따르면 에너지를 절약하고 좋은 연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