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공유와 안드로이드 침투: 2010년 6월의 관점

Google의 Android를 선도적인 모바일 플랫폼으로 향하고 있는 개발자 마인드가 있습니다. 이 연구는 iOS, Android, Symbian, BlackBerry, Java ME, Windows Phone, Flash Lite 및 모바일 웹의 8가지 주요 플랫폼으로 분류된 전 세계 400명 이상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개발자의 관심이 반드시 해당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장치의 설치 기반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시장 방향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입니다. 개발자들은 개방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플랫폼을 원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관심을 정당화할 수 있는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도 있어야 합니다.

iOS가 탑재된 Apple 기기(iPhone, iPad)가 탑재된 Android 기기를 보면, Apple Mac이 탑재된 PC 시장과 Microsoft가 탑재된 PC가 다시 한 번 떠오릅니다.

옛날 옛적에 Paul Allen과 Bill Gates가 설립한 Microsoft라는 회사가 있었습니다. 1975년 9월 명성에 대한 그들의 주장은 Altair 컴퓨터용 Microsoft BASIC의 작업 버전이었습니다. 1976년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은 애플 I 개인용 컴퓨터를 발표했고, 1976년 11월 마이크로소프트 상표를 등록했다. 1977년에 게이츠는 사장이 되었고 앨런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부사장이 되었습니다. Apple 컴퓨터는 1980년에 공개되었습니다. 1981년 IBM 16비트 PC는 MS-DOS PC와 Apple Macintosh가 주도하는 개인용 컴퓨터 산업의 여명을 알렸습니다.

MS-DOS가 탑재된 IBM PC가 1981년 8월에 출시되었을 때 다른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IBM 하드웨어를 복제하기로 결정했고 Microsoft의 압력을 받아 IBM은 Microsoft가 MS-DOS를 다른 하드웨어 제조업체에 라이선스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MS-DOS가 PC 하드웨어 복제를 확산하도록 허용한 IBM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이야기입니다. 1980년대 초 마이크로소프트는 애플 맥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시작했고, 1980년대 중반에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유행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PC와 애플 맥의 경쟁이 치열했다.

이 이야기에서 많은 세부 사항을 건너뛰어 Microsoft는 다양한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구축한 지배적인 PC의 선두 운영 체제가 되었습니다. Apple은 플랫폼을 열지 않고도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배포에 이르기까지 Mac 컴퓨터의 모든 측면을 제어했습니다. 애플은 틈새시장에 홀로 남겨졌다.

완전히 폐쇄된 Apple 시스템에 비해 개방형 PC 플랫폼(즉, 더 많은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관찰자로서, 나는 Apple의 수익과 현금 보유고가 그렇지 않더라도 Google의 Android가 Apple의 iOS보다 성공적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무시할. Android의 성공으로 Google의 수익이 증가하고 Google 주식의 실적에 기여할 것입니다.

저작권 © 2012 This1That1Whate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