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드라이브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USB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키체인 드라이브 또는 디스크 온 키라고도 하는 점프 드라이브는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고 키체인에 부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플러그 앤 플레이 휴대용 저장 장치입니다. 일반 형광펜과 매우 흡사한 점프 드라이브를 플로피 디스크, Zip 드라이브 또는 CD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장치를 USB 포트에 연결하면 컴퓨터의 운영 체제가 장치를 이동식 드라이브로 인식하고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합니다. 대부분의 이동식 드라이브와 달리 점프 드라이브는 연결 후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고 배터리나 외부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플랫폼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여러 점프 장치 제조업체는 키체인 장치가 USB 포트가 없는 레거시 시스템과 호환될 수 있도록 하는 암호 보호 및 다운로드 가능한 드라이버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점프 드라이브는 제조업체에 따라 해당 가격대에서 8MB에서 2기가바이트 범위의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점프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점프 드라이브를 컴퓨터에서 제거하거나 드라이브를 삽입한 상태에서 컴퓨터를 껐을 때 데이터를 장기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점프 드라이브는 데스크톱 컴퓨터와 랩톱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소량에서 중간 정도의 데이터를 단기 백업하는 데 편리합니다.

이전 PC에서 실행 중인 Windows 버전에 맞는 드라이버가 있는 경우 점프 드라이브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래시 드라이브는 Windows 95 또는 이전 버전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일부는 원래 Windows 98에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삶은 더 어려워집니다. USB 지원은 이러한 구형 PC의 대부분에서 매우 제한적이므로 플래시 드라이브, 외장 하드 드라이브, CD-R 또는 기타 장치와 같은 일부 USB 장치를 사용하는 확실한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새 PC와 네트워크로 연결할 수 있도록 기존 PC에 네트워크 카드를 설치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기존 컴퓨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꺼내 USB 케이스에 삽입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새 PC에 연결하여 외장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드라이브를 새 PC에 직접 연결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새 드라이브는 이전 IDE 연결 대신 새 직렬 ATA 연결을 사용합니다. 이 경우 작동하려면 어댑터를 구입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새 PC용 USB 플로피 드라이브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CD의 데이터를 “편집”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D를 구운 다음 해당 데이터를 다시 쓰고 다시 구울 수 있습니다. CD의 정보를 편집하거나 추가할 수 없습니다. $ 30 ~ $ 40 정도의 쉽게 저렴한 USB 점프(플래시) 드라이브를 추천하고 1~2GB의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플로피 디스크에는 1.44kb(1.5mg)의 고밀도 사진이 1장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USB 포트에 플래시 드라이브가 연결되어 있어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와 다른 위치에 있는 내화성 상자에 넣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백업용으로 하나를 구하십시오. USB 2.0 플래시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휴대용 재사용 가능한 저장 장치. PC에서 PC로 음악과 사진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