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속도 향상을 위한 변경 사항

Peekvid.com, Alluc.org 및 Youtube.com과 같은 “게릴라 비디오” 사이트의 출현으로 사용자는 과다한 무료 멀티미디어 파일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기술이 비디오 파일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하지만 로딩 시간이 0인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비디오를 즉시 재생할 수 있는 컴퓨터의 능력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PC에서 고르지 못한 비디오 재생 및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다른 요인도 시청 경험을 방해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소스로 다른 사이트를 선택하거나 비디오의 낮은 품질 버전을 선택하면 즉시 재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안을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비디오 시작 시간을 단축하고 불안정한 PC 비디오 재생을 제거하며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을 중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조정이 있습니다.

느린 스트리밍 비디오의 속도를 높이는 조정을 시작하기 전에 불안정한 비디오를 중지하는 스트리밍 비디오 기술에 대한 기본 이해를 합시다. 스트리밍 비디오는 라이브 방송 “피드”의 일부로 배포할 수 있는 미리 녹화된 비디오 파일입니다. 비디오 신호는 압축된 디지털 신호로 변환되어 웹 서버에 의해 전송되며 이 서버는 동일한 파일을 여러 사용자에게 동시에 멀티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클릭하면 액세스하기 전에 부분적으로 로드됩니다. 이것은 “탐포네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를 즉시 로드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버퍼링 시간을 줄이고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을 중지하고 PC에서 끊김 비디오 재생을 제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비디오 스트리밍 문제

문제 번호 1: 끊김 PC 비디오 재생: 끊김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PC 성능 문제입니다. 다음은 끊김 재생을 중지하고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솔루션 A. 하드웨어 가속 끄기: 모든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에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다른 측면이 필요합니다. 활동에 따라 요구 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가속을 비활성화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요구 사항을 자체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범용 설정을 강제로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드웨어 가속은 불안정한 PC 재생, 응용 프로그램 충돌 및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의 문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시작하기”를 클릭하십시오.

2.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3. “설정” 탭을 선택하고 “고급”을 클릭합니다.

4. “문제 해결” 탭을 클릭합니다.

5. 슬라이더를 맨 왼쪽으로 끌어 하드웨어 가속을 완전히 비활성화합니다.

해결 방법 B. 비디오 가속 끄기: 이 변경 이유는 하드웨어 가속과 유사합니다. 이 작업은 하드웨어가 아닌 미디어 플레이어의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그러나 선택한 플레이어에서 비디오 가속을 줄여야 합니다. Youtube.com과 같은 일부 사이트는 이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Windows Media Player는 다음 단계에 따라 이 문제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지시 사항은 다릅니다.

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2. “도구” 메뉴 탭을 클릭하십시오.

3.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4. “성능” 탭을 선택합니다.

5. 비디오 가속 슬라이더를 “없음”으로 이동합니다.

해결 방법 C. Windows 바탕 화면의 시각 효과 조정 – 컴퓨터의 의미가 커집니다.

속도. 이 변경으로 인해 미디어 플레이어 및 PC 성능을 위한 더 많은 리소스가 확보됩니다.

1. “시작”을 클릭한 다음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2. “시스템”을 클릭하고 “보기”를 선택하십시오.

3. “고급” 탭을 찾아 클릭합니다.

4. “성능”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5. “시각 효과” 아래에서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조정” 또는 사용자 지정과 같은 옵션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조정을 선택하면 모든 기능이 선택 해제됩니다.

더 많은 성능 팁을 보려면 “PC 속도 높이기”를 확인하여 PC의 끊김 재생을 중지하기 위해 더 많은 리소스를 확보하십시오.

문제 번호 2: 느리고 지속적인 버퍼링: 이 문제는 인터넷 속도와 미디어 플레이어의 두 가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을 줄이기 위해 두 영역에서 PC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고유한 버퍼 설정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Media Player에서 버퍼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 방법 A. 버퍼 설정 조정: Windows Media Player에서 기본 버퍼 설정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시작

2. 남자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3.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4. “고급” 탭에서 “미디어 스트리밍”(Windows Media)을 클릭합니다.

5. “변경”을 클릭하여 버퍼 설정을 변경합니다.

버퍼를 높게 설정할수록 더 많은 클립이 로드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파일을 보거나 들을 수 있을 때까지의 대기 시간은 더 길어지지만 클립 재생이 시작되면 중단이 줄어들 것입니다.

솔루션 B. 비디오에 특정 프록시 사용: 프록시 A를 사용하면 인기 있는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서 파일을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YouTubeProxy.org라는 프록시를 사용하는 경우 인기 있는 YouTube.com 콘텐츠가 이미 서버에 업로드되었을 수 있으므로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을 중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PC에서 끊기는 비디오 재생과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거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일 뿐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를 중지하는 고급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따라 느린 비디오 스트리밍 속도를 높이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독립 소프트웨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유지 관리는 끊김 없는 PC 비디오 재생을 방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