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실수 10가지

모든 인터넷 마케터는 실수를 하고, 그 실수는 일반적으로 비용을 지불합니다!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우리가 어디서 잘못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넷 마케터가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1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내 목표는 돈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실수를 피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실수 #1 – 콘텐츠 네트워크 이용

Google PPC 캠페인을 시작할 때 항상 콘텐츠 네트워크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Google 애드센스가 있는 페이지에서 트래픽 수신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페이지는 종종 사기 클릭 및 타겟이 지정되지 않은 트래픽에 시달리기 때문입니다. 전문가가 아닌 경우 콘텐츠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나는 콘텐츠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팔과 다리에 비용이 들고 긍정적인 결과가 전혀 나오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네트워크를 선택 해제하려면 AdWords 계정에 로그인하고 캠페인을 클릭한 다음 “캠페인 설정 수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화면 오른쪽에서 “콘텐츠 네트워크” 상자를 “선택 취소”합니다. “Google 검색” 및 “검색 네트워크”를 선택된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

=>실수 #2 – 광고그룹당 너무 많은 키워드

광고그룹당 키워드 수를 25개 미만의 키워드로 제한합니다(확장검색, 구문검색 및 일치검색 유형을 사용하는 경우 75개). 키워드가 25개보다 많으면 키워드가 많을수록 광고와 관련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품질평가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든 키워드가 관련성이 높은 경우가 아니면 광고그룹에 25개 이상의 키워드를 넣지 마십시오.

=>실수 #3 – 키워드 그룹화

광고 그룹에 키워드를 배치할 때 키워드가 모두 매우 유사하고 하나 이상의 공통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광고 제목과 설명에 키워드를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광고 그룹 이름: 인터넷 마케팅

공통 키워드: 인터넷 마케팅

키워드: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책, 인터넷 마케팅 리소스, 인터넷 마케팅 가이드, 최고의 인터넷 마케팅 책, 인터넷 마케팅 전자책, 인터넷 마케팅 도움말.

기원 후:

인터넷 마케팅 전자책

온라인으로 돈 버는 방법 배우기

최고의 인터넷 마케팅 eBook 리뷰

YourNameSite.com

광고 카피에 공통어가 사용되었고 모든 키워드에 인터넷 마케팅이라는 공통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을 올바르게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수 #4 – 확장검색 유형만 사용

최고의 실적과 최고 CTR을 위해 키워드를 최적화하려면 확장검색, 구문검색 및 일치검색 유형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실수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검색 유형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확장검색 유형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 키워드: 인터넷 마케팅

키워드: “인터넷 마케팅

정확한 키워드: [Internet Marketing]

광고그룹에서 세 가지 키워드를 모두 사용하십시오.

=>실수 #5 – 적은 일일예산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싶다면 낮은 일일예산으로 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예산이 5달러/일이고 이 예산을 반영하도록 캠페인을 설정하면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Google은 일일예산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예산이 너무 적으면 광고가 거의 게재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지불할 의사가 있는 것보다 약간 높은 일일예산을 설정한 다음 비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낮은 일일예산으로 모든 유형의 트래픽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실수 #6 – 중복 URL

Google은 광고주당 키워드별로 하나의 URL만 검색 결과에 표시하도록 허용합니다. url:을 광고하고 다른 광고주가 동일한 URL을 광고하는 경우 하나의 광고만 표시됩니다.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때 다른 광고주가 이미 원하는 URL을 광고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경쟁사보다 높은 입찰가를 제시하거나 방문 페이지를 생성하기 위해 CPC를 높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구매하기 전에 제품 리뷰, 비교 및 ​​의견을 읽고 싶어하기 때문에 방문 페이지는 항상 판매로 더 잘 전환됩니다. 일부 광고그룹에서 노출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그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실수 #7 – 키워드 입찰가가 너무 높음

입찰가를 설정할 때 한도가 있어야 하며, 경험 많은 마케터이고 광고그룹/키워드/광고 조합이 판매를 유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 않다면 너무 높은 입찰가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클릭당 $5.00를 지불하는 것은 너무 높습니다. 그런 점에서 $1.00를 지불하는 것은 몇 배나 많은 금액입니다. 가능한 한 최상의 위치를 ​​얻으면서 입찰가를 최대한 낮게 유지하십시오. 단순히 경쟁자보다 높은 입찰가를 제시하여 트래픽을 얻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아이디어는 관련 키워드 클러스터를 사용하여 경쟁자를 능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류 #8 – 광고 게재순위가 너무 낮습니다.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때 키워드당 입찰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Google의 트래픽 예측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CPC(클릭당 비용)가 너무 낮으면 게재순위가 10위를 넘어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게재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나은 트래픽을 위해 2-9위(Google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도록 하십시오. 그렇긴 하지만 때로는 첫 번째 페이지에 표시하는 것이 매우 비용이 많이 들고 강제로 2번째 페이지에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품질평가점수가 높을수록 위치가 더 많이 증가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 오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러나 경매 가격이 너무 높아서 첫 페이지에 올 수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국 더 높은 품질 점수를 얻기 위해 당사의 기술을 사용하여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오류 #9 – 타겟이 아닌 키워드

WealthyAffiliate.com 또는 Beating Adwords와 같은 제품을 광고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케팅, 전자책, 제휴사, 돈.

이러한 키워드의 문제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여 비용이 많이 들지만 트래픽이 판매로 전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키워드가 충분히 타겟팅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위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당사의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전자책인 Beating Adwords를 판매하는 경우 방문자가 반드시 인스턴트 메시징 전자책을 찾는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 “Money”라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Microsoft Money 또는 환율에 대한 도움말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ebook”이라는 키워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군가는 골프 전자책이나 전자책을 만드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키워드가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에 고도로 타겟팅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 인터넷 마케팅 전자책 또는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이 위에서 언급한 키워드를 대체하는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키워드가 제품에 더 많이 타겟팅될수록 더 나은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류 #10 – 분할 테스트 중 너무 많은 광고

분할 테스트를 사용하면 광고그룹에 여러 광고를 실행하여 더 높은 CTR을 생성하는 광고 문구(광고문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사람들이 더 자주 클릭하게 만드는 광고입니다. 분할 테스트는 두 개의 광고로만 수행해야 하며 더 이상은 수행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광고의 실적이 더 좋은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분할 테스트를 경연 또는 경연으로 취급하려고 합니다. 실적이 가장 좋은 광고는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고 실적이 가장 낮은 광고는 새로운 경쟁자로 대체됩니다.

분할 테스트 중에 광고 그룹당 게재하는 광고 수를 2개의 광고로 제한합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서는 값비싼 실수를 쉽게 저지를 수 있으며 경쟁 시장에서 배우고 경쟁할 때 위험이 따릅니다. 멘토와 당신을 지원하는 강력한 동료 네트워크를 갖는 것은 성공에 중요하고 심지어 필수적입니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로그인하고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함정에 대한 이해와 성공 계획을 가지고 인터넷 마케팅에 접근하지 않으면 지속적인 성공을 도모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과장되어 있지만 비즈니스에 불과합니다(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님). 모든 성공적인 비즈니스는 계획에서 시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