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100% 무료 마케팅 도구로 인터넷 마케팅 프로모션을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드십시오

나는 인터넷에서 “이미지” 광고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성격 또는 “정체성” 광고의 열렬한 팬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브랜드, 모든 제품, 모든 서비스에는 당신이 알든 모르든 뚜렷한 개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광고를 한 단계 또는 두 단계(반응 면에서) 끌어올리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귀하의 성격을 귀하의 제안과 결합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작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누군가에게 판매를 시도할 때 당신의 제안뿐만 아니라 당신의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누군가의 머리 속에 전달할 수 있다면, 당신이 그의 머리에 입력하지 않았을 때와 다른 반응을 보일 것이라는 단순한 사실 때문에.

왜요?

사람들이 당신의 성격에 노출되면 이미 당신에 대해 알고 있는 것처럼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대해 더 친숙하게 느낄 것입니다. 그들이 전에 귀하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고 귀하의 제품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그 친숙함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확률을 거의 100% 증가시킵니다.

그 이유는 사람들은 친숙하고 편안한 사람과 장소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서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미 알고 신뢰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로부터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많은 정치인들이 이것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선거 자금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일부 정치인들이 단 한 번의 텔레비전 출연 후에 여론 조사의 정상에 오를 수 있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이 그를 알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직접 시도하고보십시오.

제안과 결합하여 광고에 개성을 불어넣으십시오. 나는 당신의 성격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마케팅 “도구”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