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할 수 있는 PC 컴퓨터 디스크 조각 모음에 대한 일반적인 비유

우선 조각난 디스크란 무엇입니까? 조각난 디스크는 운영 체제가 파일을 분할하여 이전에 삭제된 파일이 비워둔 공간에 넣을 때와 같이 디스크에서 파일의 일부가 흩어져 있는 것입니다.

Microsoft Windows를 실행하는 PC에는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입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에 대한 일반적인 비유는 표준 파일 캐비닛과 같습니다. 파일 캐비닛에는 해당 폴더에 문서가 있는 폴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가 잘못된 폴더에 배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폴더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리고 폴더에서 문서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폴더가 무작위로 배열됩니다. 올바른 문서가 올바른 폴더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 각 폴더를 수동으로 검토한 다음 올바른 문서가 있는 폴더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논리적인 방식으로 사물함의 폴더를 구성하면 디스크 조각 모음을 수행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하드 드라이브라고 하는 컴퓨터의 “파일”을 구성하기 위해 물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적절하게 정리된 파일 캐비넷이 있으면 필요한 문서를 검색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드라이브에서 조각 모음을 실행하면 드라이브의 파일을 정리할 수 있으므로 문서를 찾으러 갔을 때 컴퓨터가 원하는 문서의 모든 부분을 찾는 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Microsoft Windows PC에서 디스크 조각 모음을 수행하는 것은 쉽습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 도구는 다음으로 이동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시작>모든 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시스템 도구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운 한 가지 팁은 한동안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실행하는 것입니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한 동안 또는 전혀 하지 않았다면 컴퓨터가 데이터를 정리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유틸리티를 실행하면 정상적인 컴퓨터 위생이라고 하는 시스템이 시작됩니다. 컴퓨터 위생은 자동차 오일 교환과 같은 예방적 유지 관리입니다. 오일 교환 서비스로 차를 유지하면 수년 동안 차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차가 예상보다 빨리 고장날 수 있습니다. 힘들게 번 돈을 투자한 컴퓨터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