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마케팅의 차세대 빅 웨이브 활용 – 비디오 SEO

오늘날 웹 및 전자 상거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중 하나는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사용하여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여주고 가장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며 보다 강력한 증언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최근에 비디오는 검색 엔진에서 크게 무시되었기 때문에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여러분,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Google의 범용 검색 형식은 동영상과 블로그, 뉴스, 지도 및 기타 수직 검색 콘텐츠를 결과에 통합합니다. 따라서 비디오는 콘텐츠가 되며 이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또 다른 주요 추세는 광대역의 성장입니다. 그 결과 광고주, 마케터, 전자상거래 업체는 더 많은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YouTube의 인기로 사용자 제작 비디오는 말 그대로 한 달에 수십억 개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수억 명의 회원이 봅니다.

구글과 SEO

자연 검색의 이 새로운 발전으로 더 이상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는 검색 엔진(비디오 SEO)에 적절하게 최적화된 콘텐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Google과 비교할 때 비디오 SEO는 표준 SEO와 상당히 다릅니다. Google은 웹에서 콘텐츠(텍스트)를 검색하지만 Google 비디오 및 YouTube에서만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경쟁이 적고 SEO 결과가 더 효과적입니다. 이제 검색 엔진에 비디오가 표시되면 자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하는 것이 더 많은 트래픽과 더 많은 ROI를 얻는 데 중요합니다. 그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클릭하지 않으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성공을 위한 포뮬러 1

TubeMogul은 최대의 노출과 영향력을 위해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배치하기 위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공식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비디오를 제작하고 만드는 데 시간의 50%, 메타데이터(키워드, 태그 등)를 만드는 데 시간의 15%, 올바른 썸네일을 선택하는 데 시간의 20%를 할애할 것을 제안합니다. 비디오 보기) 및 비디오가 생방송되면 홍보 및 마케팅에 대한 나머지 15%의 노력.

요약해서 말하자면

온라인 비디오는 가시성, SEO 및 측정 가치로 인해 강력하고 결과 중심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비디오/캠페인을 제작하려면 특정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첫째, 매력적이고 시청자의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두 번째, SEO는 사람들이 귀하의 비디오를 찾는 데 필수적입니다. 셋째, 미리보기 이미지를 선택하여 군중에서 자신을 분리하고 시청자를 비디오로 끌어들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바이러스에 퍼뜨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