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이너 또는 디자인 에이전시에서 찾아야 할 것

웹 디자이너 또는 웹 디자인 회사를 위해 Google을 사용하면 빠른 배송, 저렴한 예산, 검색 엔진 최적화 및 브라우저 간 호환성 등 매우 유사한 것을 약속하는 회사에 대한 수백만 개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그들이 모두 훌륭했다면 왜 그렇게 많은 엉뚱한 웹 사이트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좋은 웹 디자이너와 나쁜 디자이너를 걸러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자격입니다.

큰 지갑

훌륭한 포트폴리오는 독창성, 다양한 스타일,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학업뿐만 아니라 실제 클라이언트 작업의 예를 보여줍니다. 포트폴리오에 있는 웹 디자이너의 전반적인 스타일이 찾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이전에 출시한 웹사이트를 테스트하여 사용자 친화적이고 오류가 없으며 대상 시장과 관련이 있고 빠르게 로드되는지 확인합니다.

좋은 포트폴리오는 항상 디자인 경험이나 교육보다 우선합니다. 지나치게 경험이 많은 웹 디자이너는 자신의 방식으로 설정되어 새로운 아이디어나 트렌드에 덜 개방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 디자인 수업을 몇 번 들었다고 해서 그들이 그것에 대한 안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끔찍한 웹 사이트로 웹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웹 사이트를 보았습니다.

고객 서비스

당신의 디자이너나 에이전시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업무 시간에 당신의 전화나 이메일에 제때 응답하지 못한다면 아마 당신의 마감일을 맞출 수 없을 것입니다. 제품 출시와 같이 프로젝트가 긴급한 경우 비즈니스의 죽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프리랜서 웹 디자이너는 문라이터입니다. 즉, 정규직이 있고 추가 현금을 위해 여기저기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이 사람들을 조심하세요. 당신의 프로젝트가 잘못되었을 때 그들은 당신의 보증금을 몰수당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에 없을 것입니다.

필수 기술

선택한 사람은 프로젝트에 필요한 웹 기술에 능숙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클립에 Flash가 필요한 경우 웹 개발자가 Flash Actionscripting 3.0에 익숙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CMS로 변환하려는 경우 선택한 CMS 및 이를 지원하는 웹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오픈 소스 CMS는 PHP로 제어됩니다. 모든 분야에서 평범한 팔방미인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낫습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이를 측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의 타임라인은 당신의 타임라인에 맞춰집니다

모든 프로젝트에는 마감일 또는 원하는 완료 시간 범위가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웹 디자이너는 종종 지나치게 낙관적인 타임라인을 인용합니다.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거나 재설계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항상 수정 사항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 프로세스(개념에서 완성까지)가 2주 미만으로 걸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잠재 고객이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며 그들의 새 웹사이트가 매우 기본적이고 2일 이상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 저는 항상 웃습니다. 더 긴 리드 타임을 인용하고 예상보다 빨리 배송하는 것이 훨씬 더 전문적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웹 디자이너가 경쟁사보다 훨씬 오래 걸릴 것이라고 말하면 달빛일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전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개발자, 디자이너 및 마케팅 전문가 팀이 필요하므로 디자인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전체 서비스는 SEO, 전자 상거래, 브랜딩, 모바일 호환성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은 전체 웹 솔루션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범주에서 전문 웹 디자이너를 거의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일부 회사는 예산이 있는 경우 디자인 회사를 고용합니다.

의사 소통 능력

커뮤니케이션 기술은 디자인프로그래밍 기술만큼 중요합니다. 웹 디자이너가 잘못된 문법이나 맞춤법 오류로 커뮤니케이션하면 웹 사이트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문제를 잘 표현합니까? 복잡한 전문 용어를 간단한 용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까? 초기 통화, 이메일 및 프로젝트 제안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 SEO 경험

목표 시장이 웹사이트를 찾을 수 없다면 웹사이트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귀하의 웹 디자이너 또는 디자인 회사는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산업별 키워드로 Google을 통해 웹 디자이너를 찾은 경우 SEO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웹 디자이너가 웹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구현해야 하는 다른 간단한 SEO 기술입니다.

  • 블로그를 통해 목표 시장과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 생성
  • 메타 제목 및 설명 태그 작성
  • 제목과 부제에 키워드 검색어 포함(각각 H1 및 H2 태그)
  • 키워드 검색어를 콘텐츠에 뿌리세요.
  • 검색 엔진이 크롤링할 사이트맵 만들기
  • 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에 웹사이트 추가
  • 더 많은 SEO 전략에 대해서는 고품질 웹 트래픽 생성에 대한 내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고객 참조

고객 참조를 요청하고 반드시 전화하십시오. 고객에게 시간과 예산에 맞게 응답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일부 웹 디자인 회사는 리뷰를 찾을 수 있는 Guru와 같은 프리랜서 웹사이트를 통해 작업을 찾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존재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에게 응답하고 그들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인식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가 있지만 조심해야 할 것은 Twitter, LinkedIn 및 Facebook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게시물이나 새 웹 콘텐츠를 게시할 때마다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비용/예산

위의 모든 사항을 고려한 다음 다른 모든 것이 적절할 경우 비용 또는 예산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저렴한 견적이 최고인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