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인력 관리를 위한 팁

요즘 많은 사람들이 100% 재택근무(WFH)를 합니다. 이 경우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생산성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대부분은 본사에서 비즈니스 생활을 하는 데 익숙하지만, 자신을 격리하고 동료 및 고객과의 대면 상호 작용을 방지하는 것은 여전히 ​​큰 적응입니다.

이 시간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자세히 살펴보고 건강(신체 및 정신 모두)과 자기 관리에 집중하고 집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많은 소상공인들이 사업 전략을 재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며, 코로나바이러스가 끝난 후 그들이 하는 일이 이전과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상적인 재택근무 생활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유용한 기술 도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팀 커뮤니케이션 도구

이것은 아마도 귀하가 내리게 될 가장 중요한 WFH 제품 결정일 것입니다. 팀에는 동료에게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가 필요합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것은 귀하의 필요와 과제, 팀 규모 및 예산에 따라 다릅니다.

1. Slack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채널을 만들고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에서 소셜 미디어 전략, 사무실 강아지 초상화에 이르기까지 팀에서 대화 및 협업을 위한 관련 채널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Outlook 캘린더, Twitter, HubSpot 및 Salesforce를 비롯한 많은 유용한 도구와 통합되므로 Slack 앱에서 언제든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예: 일일 캘린더 또는 Twitter 피드에 로그인 및 로그아웃할 필요 없음) ). 이와 같이 어려운 시기에 장거리 메시지를 좀 더 쉽게 보낼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이모티콘이 많이 있습니다.

2. 또 다른 인기 있는 플랫폼은 Discord입니다. 게이머들에게 인기 있는 이 오디오, 비디오 및 텍스트 도구는 동료들과 채팅할 뿐만 아니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새로운 친구의 커뮤니티를 찾는 데도 사용됩니다. Slack 채널과 마찬가지로 특정 주제에 대한 “서버” 및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Slack에는 더 많은 비즈니스 통합 기능이 있지만 Discord에는 음성 채널이 있으므로 팀원과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Discord를 사용하면 사용자 역할 및 권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3. Flock은 비디오 및 오디오 통화, 화면 공유, 텍스트 채팅, 다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팀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댓글 및 할 일 목록에 동료를 태그하고 문서, 사진 및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미리 알림 및 기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 코드 스니펫 공유 및 그룹 토론이 가능하며 Trello, Github, Google Drive 및 Asana와 같은 다른 앱과 통합됩니다.

팀 협업 도구

직원들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든 보도 자료를 편집하든 작업을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소기업 요구에 맞는 몇 가지입니다.

1. G Suite는 클라우드 컴퓨팅, 생산성 및 협업 도구, 소프트웨어 및 제품을 포함하는 Google 제품입니다. 올인원 장치는 이메일, 워드 프로세싱,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공유 일정, 클라우드 저장소 등을 제공합니다.

Google 스프레드시트 및 문서도구를 사용하여 개인 문서에 댓글을 달고 제안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함께 문서를 수정하고 프로젝트 및 문서에서 공동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특정 파일에 대한 권한을 쉽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Evernote: 단순한 메모 앱이 아닙니다. Evernote는 아이디어를 캡처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공유하고, 프로젝트와 할 일 목록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메모 작성에 정말 도움이 되지만 정리를 더 쉽게 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파일 캐비닛”과 같습니다. 무료, 기본 및 비즈니스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M 도구

CRM은 “고객 관계 관리”를 의미하며 CRM 도구는 인바운드 리드 관리, 판매 추적, 소셜 미디어 추적 및 eNewsletter 전송과 같은 작업을 지원합니다.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ailChimp는 이메일부터 엽서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도구를 갖춘 올인원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브랜드에 맞게 더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포괄적인 보고서는 훌륭하지만 고객 목록이나 이메일 수가 증가하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다른 계획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Constant Contact는 항상 이메일 마케팅 브랜드로서 MailChimp의 주요 경쟁자였습니다. Facebook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경우 훌륭한 회사이자 좋은 선택입니다. Constant Contact에는 사용자가 Facebook에서 뉴스레터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메일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로 간주될 수 있으며 언급된 다른 모든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이 Hootsuite에 통합되어 있고(Hootsuite에 통합할 수 있음) 소셜 미디어에서 주목을 받는 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면 이것은 가지고 있어야 할 훌륭한 새 도구입니다.

3. AWeber는 매우 인기 있는 선택이며 많은 전문 마케팅 회사에서 권장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계획과 무제한 이메일 캠페인, 추적, 목록 및 자동 응답기와 같은 긴 기능 목록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Auto Responder 플랫폼이 다른 회사보다 우수하여 회사가 일정에 따라 고객에게 개인화된 이메일을 보내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도구

협업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모든 프로젝트를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의 작업 흐름을 관리하기 위한 온라인 일정 관리, 작업 관리자 및 공동 작업 도구로 생각하십시오.

1. 아사나는 가장 큰 도구 중 하나이며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습니다. 이를 통해 팀의 모든 사람이 보기 쉬운 하나의 도구로 전체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따를 수 있습니다. 팀이 어디에 있고 누가 무엇을 언제 담당하는지 항상 알 수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일에 대한 일일 알림에서 쉽게 동료를 추가하거나 동료를 프로젝트에 할당하는 기능에 이르기까지 Asana를 사용하면 하루, 주 및 월이 어떻게 보이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획이 변경될 경우).

2. Monday.com은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인 팀 관리 도구입니다(실제로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임). 하나의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작업 프로세스, 워크플로 및 프로젝트를 간소화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각 구성원이 자신의 활동을 기록하고 상태 보고서 및 기타 관련 정보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고도로 맞춤화된 스프레드시트 세트와 유사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모든 활성 작업을 보고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팀 구성원은 월요일에 주간 개요를 사용하여 길을 잃지 않고 여러 프로젝트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는 우선순위, 완료된 작업, 완료되지 않은 작업 등을 전달하려는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디자인과 큰 버튼도 아프지 않아요!

소셜 미디어 관리

많은 소기업에는 이미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모든 계정을 관리할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에 콘텐츠를 공유하므로 팔로워와 팬이 업데이트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게시물을 예약하고 공유하는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러한 도구의 가장 좋은 부분은 잘 진행되고 있는 상황과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언제 가장 영향력이 있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기본 제공 분석 시스템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가지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완충기 기사 및 예약된 분석을 보여줍니다(이러한 분석의 깊이는 선택한 계획에 따라 다름). 많은 소상공인들이 Buffer를 선택하는 이유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깔끔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 때문입니다.

2. Buffer는 덜 까다로운 소셜 미디어 요구 사항에 적합하지만 Hootsuite는 전체 소셜 네트워크에서 타임라인, 댓글 등을 확인하려는 경우 적합합니다.

Buffer와 Hootsuite 모두 무료 및 유료 플랜을 제공하므로 언제든지 사용해 보고 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플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스태프 전체가 사용하는 툴은 아니더라도 마음에 들어요 머니마인더온라인 이 불확실한 시간 동안. 지출을 추적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출 습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현금 흐름을 개선하고 부채를 청산하고 큰 목표를 위해 저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집에서 일할 때 팀의 생산성과 사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도구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기를 바랍니다. 웹 사이트에서 비즈니스 성공 증가에 대한 기사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