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 Post category:윈도우

겨울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떨어지는 기온에 맞서 가족 모두를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집을 준비해야 합니다. 에너지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고 효율적으로 올 겨울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여기 10가지 난방 팁 밖이 추워지기 시작할 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근한 겨울을 위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난방 팁 10가지

시작하자!

1.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기를 얻으십시오.

이제 나는 당신이 이것을 반복해서 들었음에 틀림없다는 것을 압니다. 작지만 스마트한 이 기술은 집 안의 온도를 쉽게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에 있을 때 필요에 따라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집에서 낮은 온도로 설정해 두고 직장이나 휴가를 떠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온도를 여러 번 조정하는 대신 자동 온도 조절 장치를 프로그래밍하여 원하는 대로 설정하십시오.

2. 집을 단열하십시오.

집을 따뜻하게 하는 좋은 저렴한 방법은 단열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쉽게 할 수 있고 가정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집이 단열이 잘 안 되거나 단열재가 처음부터 없으면 상당한 열 손실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열은 천장, 벽 및 바닥을 통해 각각 빠져나갑니다. 이러한 부분, 특히 천장을 단열하면 집이 훨씬 따뜻해집니다.

삼. 열린 공간을 최소화하십시오.

집에 너무 많은 열린 공간이나 매우 큰 공간을 만들지 마십시오. 종종 이러한 공간은 자주 사용되지 않거나 야외에서 사용되지 않으므로 따뜻하게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들은 열이 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영역입니다.

그러나 이미 집에 빈 공간이 한두 개 있는 경우 통풍이 잘 되는 곳을 확인하고 균열을 적절하게 밀봉하여 수리하십시오. 이 공간의 모든 문과 창에 새 씰을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침실에서 거실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열이 필요한 특정 지역을 난방할 수 있습니다.

4. 햇빛이 들어오도록 합니다.

이것은 모든 난방 팁 중 가장 간단한 것입니다. 집에 있을 때마다 창문을 열고 햇빛이 집을 따뜻하게 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외출을 하거나 일을 하고 집에 아무도 없으면 커튼을 열면 됩니다. 햇빛은 창문을 닫아도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방을 데울 것입니다. 따라서 커튼을 치거나 모든 창문을 열어 빛이 실내로 들어오도록 하고 방을 따뜻하게 합니다.

5. 밤에는 커튼을 닫습니다.

커튼에 대해 말하자면, 밤에 커튼을 닫아 두는 것은 방 내부의 열을 가두어 창문을 통해 새지 못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위해 겨울에 두꺼운 커튼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단열 커튼을 사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6. 역 팬 모드로 전환합니다.

천장 선풍기의 이 반전 모드 또는 겨울 설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천장 선풍기에도 하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팬이 있다면 방을 조금 따뜻하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겨울에 팬을 공회전 상태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 설정으로 전환하면 팬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천장에 갇힌 따뜻한 공기를 퍼뜨리거나 밀어냅니다. 이 기술은 높거나 경사진 천장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또한 팬을 고속이 아닌 저속으로 설정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뜨거운 공기를 식힐 수 있습니다.

일곱. 통풍구에 장애물이 없도록 하십시오.

집 안을 돌아다니며 모든 난방 통풍구를 검사하여 가구나 식물과 같이 길을 막고 있는 것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름에 가구를 재배치하고 통풍구 근처 또는 바로 앞에 가구를 배치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놓쳤을 수 있으므로 이 영역을 다시 확인하여 공기 흐름을 방해하거나 차단할 수 있는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강제 공기 중앙 난방 시스템에서 환풍구가 막히면 공기 압력 문제를 처리해야 할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열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내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뜨거운 공기의 원활한 순환을 위해 항상 환기구를 막지 마십시오.

8. 나무 바닥을 덮습니다.

나무 바닥이 발에 너무 차갑지는 않지만 단열되지 않으면 방의 열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나무 바닥도 러그와 카펫으로 덮어 방을 따뜻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카페트와 러그는 방을 아늑하게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나무 바닥에 비해 열을 가두는 데 탁월합니다. 겨울이 다가오면 사랑스러운 양탄자의 먼지를 털어내고 단단한 나무 바닥에 깔아보세요.

9. 히터 뒷면에 알루미늄 호일을 놓습니다.

방을 난방하기 위해 라디에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뒷면에 알루미늄 호일을 놓으면 뜨거운 공기가 천장으로 올라가지 않고 방으로 열을 다시 반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수 반사형 라디에이터 호일을 사용하거나 다양한 주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로 할 수 있는 또 다른 작업은 라디에이터 위에 선반이나 테이블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라디에이터 위에서 말할 때 나는 하지 않다 바로 위를 의미합니다. 아무것도 직접 위에 두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방 전체에 열을 고르게 분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십. 공간 히터를 사용하십시오.

방을 난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난방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주의하지 않으면 약간 위험할 수 있습니다. 집의 특정 부분만 난방해야 하는 경우 공간 히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때 가연성 물질을 근처에 두지 말고 항상 안정된 표면에 두십시오. 밤새 방치하거나 방치하지 마십시오. 자동 전복 차단 및 1-4시간 사용 후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는 시간 지정 공간 히터와 같은 편리한 기능을 갖춘 공간 히터를 구입하십시오.

이러한 난방 팁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HVAC 기술자가 난방 시스템을 검사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난방 시스템의 효율적이고 최적의 기능 덕분에 따뜻하고 편안한 집과 사무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난방 팁이 추운 겨울 동안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상태를 유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