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SEO 성공을 위한 Yoast 스타일 작성

블로그에 Yoast 스타일을 작성하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SEO 작성 결과의 핵심 요소를 배우게 됩니다.

Yoast는 WordPress용 플러그인입니다. 없는 경우 웹마스터에게 WordPress 블로그에 추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경우 아래 지침에 따라 가장 잘 사용하십시오.

1 – 키워드 구문

키워드를 제목의 처음 3-5단어, 하위 헤더(제목 2) 및 기사에서 사용하는 그래픽의 대체 텍스트로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면 콘텐츠에 배치하는 링크의 앵커 텍스트와 동일한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2 – 메타 설명 스니펫 수정

yoast 파일 상자에서 스니펫을 편집하고 스니펫의 키워드 구문을 사용하여 약 20단어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귀하의 항목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3 – 300단어 이상 쓰기

주어진 주제에 대해 300단어 이상을 말할 수 없다면 그것이 당신에게 필요한 최소한의 단어이기 때문에 아마도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치 중심의 단어여야 합니다. 게으르지 마십시오. 실제 콘텐츠를 추가하고 그것이 귀하의 사이트에 가치를 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 짧은 문장 사용

네, 알아요. 억지로라도 할 수는 없어… 하지만 노력해. 프로그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문장을 줄이는 법을 배우고 있다. 때로는 이상한 방법을 사용하여 문장의 길이를 잘라냅니다.

5 – 단순하고 어리석게 유지

좋아, 내 손녀에 따르면 그 단어는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단어입니다. 게다가 원칙이다. 그걸 써. 말이 아니라 원칙이다.

6 – 전환 단어 사용

네, 이것도 저를 미치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것은 요구 사항입니다. Yoast는 문장의 최소 30%에 전환 단어가 있기를 원합니다. 다음과 같은 단어: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지막으로, 추가로, 왜냐하면, 따라서, 짝수, 그러나, 그러나 반대되는, 결과적으로, 가장 현저하고, 무엇보다도, 무엇보다도, 그리고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요스트의 눈에는 금세 불필요한 존재가 될 것입니다. 그냥 해.

7 – 액티브 보이스로 쓰기

그건 중요해. 이것은 기사를 읽기 쉽게 만들고 더 많은 영향을 줍니다. 짧은 문장은 생각을 압도하지 않기 때문에 가독성과 말하기에도 도움이 됩니다.

문장을 각각 20단어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이 또한 필수 조건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

당신이 할 수 없다면 — 콘텐츠 작가를 고용하십시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