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분류 광고, 여행사를 위한 무료 인터넷 마케팅 팁

여행사는 여행자의 막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면 쉽습니다. 사람들은 여행을 좋아하고 조금이라도 우울할 때 완벽한 여행 상품을 찾기 위해 웹 서핑을 합니다.

새로운 여행 고객을 찾기 위해 몇 가지 사실을 살펴본 다음 분류 광고 기법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사실: 평균적으로 여행 상품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월 평균 600,000회 이상의 검색이 발생합니다.

사실: 비행기 티켓이라는 단어에 대해 매월 1,600만 건 이상의 검색이 이루어집니다.

사실: 키워드: 여행 사이트에 대해 매월 평균 50만 건의 검색이 이루어집니다.

사실: 이 사실에 착석해야 합니다: 키워드: cruises에 대해 매달 평균 20,000,000회 이상(즉, 2천만)이 검색됩니다. 이제 크루즈의 “s »를 제거하고 키워드: cruise 를 사용하면 월 평균이 더 많습니다. 3천만 건 이상의 검색.

이 기사는 인터넷 사용자가 표현한 정보에 대한 엄청난 요구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렴하지만 매우 효과적이고 무료로 온라인 여행을 광고하는 방법은 광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craigslist.com, backpage.com, oodle.com 및 접하게 되는 모든 분류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검색 봇이 이러한 사이트를 매일, 매시간 크롤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키워드/콘텐츠 비율을 염두에 두고 분류 광고를 작성하면 분류 광고가 주요 검색 엔진의 최상위에 쉽게 올 수 있습니다.

분류된 광고가 주요 검색 엔진의 상단에 나타날 가능성을 높이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광고 제목에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키워드를 조사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키워드는 얼마나 인기가 있습니까?

2. 광고 본문에 300~400단어를 작성합니다.

3. 콘텐츠 대 키워드 비율이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100-150단어마다 의미, 키워드 및 키워드 변형 사용)

4. 콘텐츠가 원본이고 복제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5. 허용되는 경우 이미지와 동영상을 추가합니다.

광고를 작성하기 전에 제안한 제목을 검색 엔진에 입력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미 사용 가능한 정보와 정보에 어떻게 맞출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종종 숏테일 키워드보다 오래 전에 검색 엔진에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미니 보도 자료와 같은 전자 분류 광고를 생각해 보십시오.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록 더 많이 팔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확실히 아는 것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록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느낀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