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이어 헤드폰 무선 블루투스 IFECCO 접이식 경량 스테레오 헤드셋(마이크 내장) 업무용 소프트 이어패드 노트북 PC 핸드폰 TV(로즈 골드)

  • Post category:쇼핑

41D7DOfHNwL. AC51NlpXgc1zS. AC41C4dUowGBL. AC41h9Il56QrL. AC41kXMKv489L. AC51D3WD4MQaS. AC410GSVKnZFL. AC


Price: $49.99 - $38.79

(as of Sep 02, 2022 03:59:22 UTC – Details)

buynow

전체 별 등급과 별 붕괴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단순 평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 시스템은 리뷰가 얼마나 최근인지, 리뷰어가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또한 리뷰를 분석하여 신뢰성을 검증합니다.

충실도 높은 음악 감상: 4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내장된 오버이어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넓은 범위에서 깨끗하고 강력한 고화질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 이어컵 디자인은 더 나은 청취 경험을 위해 많은 주변 소음을 차단합니다.
편안함을 위한 설계: 많은 사람들이 오버이어 헤드폰을 선택할 때 편안함이 최우선 순위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메모리 단백질 폼 가죽 이어패드는 편안하고 통기성이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뜨거워지거나 통증이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안정적인 무선 5.0 블루투스 연결: 새로운 5.0 블루투스 기술은 10미터 이내의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여 낮은 대기 시간과 무선의 자유로 고해상도 오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선 헤드폰 모드를 선택하면 3.5mm aux 케이블도 제공되며, ios 및 안드로이드 폰, TV, 노트북 또는 블루투스 오디오 연결 기능이 있는 기타 장치와 호환됩니다.
긴 재생 시간 및 빠른 충전 무선 헤드폰: IFECCO 블루투스 헤드셋은 충전식입니다.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2.5시간의 1회 충전으로 30시간 재생 IFECCO 로즈 골드 헤드폰 무선 블루투스는 접이식 디자인이 특징으로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합니다. , 스포츠 또는 출퇴근 (캐리 백 무료 포함).
다기능 무선 헤드셋: 이 블루투스 헤드폰에는 정확한 사운드 픽업, HD 품질 온라인 음성 채팅으로 핸즈프리 수신 전화를 지원하는 내장 마이크가 있습니다. 내장 FM 라디오 및 SD 카드 재생 지원. 전체 MP3 음악이 포함된 TF/Micro SD 카드를 삽입하여 헤드폰에서 직접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