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37 – "Windows에서 장치 드라이버를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조정하다

Windows의 오류 코드 37 이는 컴퓨터의 “드라이버 오류”로 알려져 있으며 하드웨어가 손상되었거나 시스템의 드라이버가 손상되어 발생합니다. PC에 이 오류가 표시되면 컴퓨터가 하드웨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으며 수정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 오류는 종종 다음 형식으로 나타납니다.

  • “이 하드웨어에 대한 장치 드라이버를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코드 37)”

표시되는 오류는 실제로 컴퓨터가 시스템 하드웨어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모든 하드웨어는 “드라이버”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제어하고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는 기본적으로 시스템이 모든 PC 하드웨어와 적절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므로 Windows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 오류가 표시되면 일반적으로 컴퓨터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거나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거나 손상되어 읽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손상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시작 > 제어판 >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 장치 관리자가 로드되면 “노란색 느낌표” 아이콘이 있는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찾습니다.

  • 이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제거”를 누릅니다.

  • 이렇게 하면 Windows에서 하드웨어가 제거됩니다.

  • 잠시 후 PC에서 새 하드웨어를 찾았다고 표시됩니다. 이 하드웨어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겠습니다.

  •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오류 코드 37이 수정됩니다.

위 단계를 수행하면 기본적으로 시스템에 드라이버가 “재설치” 또는 “업데이트”됩니다. 하드웨어 드라이버가 손상되거나 손상되거나 단순히 신뢰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Windows에서 문제가 있을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업데이트하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해야 합니다. 레지스트리 클리너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 데이터베이스를 스캔하고 그 안에 있는 문제가 있는 파일을 수정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레지스트리 데이터베이스는 본질적으로 Windows가 바탕 화면 배경 설정에서 가장 최근 이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불러올 수 있도록 하는 중앙 저장 시설입니다. 레지스트리는 시스템에 드라이버 및 하드웨어를 설치하는 주요 역할을 하며 레지스트리에 잘못된 요소가 있으면 컴퓨터가 손상되어 결과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정리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문제로 인해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이러한 도구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다음 PC의 문제를 해결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