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헤드폰 소녀 반짝이 곰 귀 볼륨 제한 조정 가능한 귀여운 애니메이션 유선 헤드폰 소녀 소년 학교 (보라색 곰 귀)

  • Post category:쇼핑

41s3B7MXP5S. AC31Bf9zNzhrL. AC41jYfDqA iS. AC4151vkJxH L. AC41NfQhSO7ML. AC41v6Spzip0L. AC


Price: $26.99 - $20.99

(as of Sep 30, 2022 05:00:23 UTC – Details)

buynow


특징:

(a) 어린이용 헤드폰을 위한 귀여운 곰 귀 디자인: 다채로운 고양이 귀/유니콘/곰 귀 머리띠 헤드폰은 어린이의 관심을 끌고 어린이의 순수함과 귀여움을 보여줍니다.

(b) 조절 가능한 머리띠: 이 헤드폰 귀마개는 매우 부드럽고 착용하기에 매우 편안합니다.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경량 헤드폰. 쉽게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로 완벽한 핏을 얻을 수 있습니다.

(C) 볼륨 제한: 헤드폰은 볼륨이 제한되어 있으며 최대 볼륨에서도 소리가 크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이들의 청력을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양

기능: 음악 듣기

재질: ABS

케이블 길이: 120CM

우리의 서비스:

24시간 전담 지원팀이 언제든지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구매와 함께 장기적인 행복이 보장됩니다.

슈퍼 귀여운 어린이 헤드폰: 애니메이션 소녀 헤드폰에는 어린이의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 85dB의 제한된 볼륨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것은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선물이며 여고생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우수한 사운드: 귀여운 키즈 헤드폰은 ⌀ 40mm 스피커, 선명한 사운드 효과가 있는 스테레오 베이스 헤드폰을 사용합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 귀여운 아기 헤드폰은 안전하고 충격에 강한 BPA Free 무독성 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이어머프와 유연한 헤드밴드가 헤드폰을 단단히 고정하고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어린이용 헤드폰은 무게가 가볍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호환 가능: 어린이용 유선 헤드셋은 120cm 길이 3.5mm 오디오 케이블로 구성됩니다. 3.5mm 오디오 잭이 있는 태블릿, 휴대폰, 컴퓨터 및 기타 장치와 호환됩니다. 학교, 가정 및 여행에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조절 가능: 조절 가능한 밴드를 사용하여 머리 모양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뿐만 아니라 많은 성인들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