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볼륨 제한 기능이 있는 Snug Play+ Kids 헤드폰(남아/여아) – Monster Trucks

  • Post category:쇼핑

41LTGAuEfmL. AC516u50SaDKL. AC41mH7ENWyWL. AC51XzS6FJ3tL. AC


Price: $21.99

(as of Sep 15, 2022 16:28:29 UTC – Details)

buynow

전체 별 등급과 별 붕괴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단순 평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 시스템은 리뷰가 얼마나 최근인지, 리뷰어가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또한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확인합니다.

각 세트에는 공유 포트가 있습니다. 이 어린이용 헤드폰의 한쪽을 미디어 장치에 연결한 다음 다른 쪽을 헤드폰의 다른 세트에 연결하여 아이들이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즉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자녀의 귀를 보호하기 위한 자동 볼륨 제한 – Snug Play+ 어린이용 헤드폰에는 어린이의 고막을 보호하기 위한 내장 볼륨 제한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완벽한 크기와 착용감 – 이 헤드폰은 가볍고 부드럽고 편안한 이어패드가 있습니다. 3-8세 어린이에게 권장됩니다.
프리미엄 음질 – 20Hz ~ 20kHz의 범위를 제공하는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어 아이들이 완벽한 오디오 경험을 즐길 수 있으므로 결코 사운드가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이 헤드폰은 오래 지속되고 아이들의 거친 놀이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